신원, 비키와 팬톤의 만남…FW 협업 화보 공개

입력 2019-10-07 15: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원의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비키(VIKI)’가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팬톤(PANTONE)’과 협업한 2019 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올 하반기 비키는 팬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COLOR ME VIKI’ 캠페인을 진행하며 컬러 마케팅에 주력할 예정이다.

7일 공개된 2019 FW 컬렉션에서 팬톤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선보이며 비키만의 톡톡 튀는 컬러감을 드러냈다.

이번 FW 시즌에는 티셔츠, 카디건, 니트, 점퍼,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하고, 파우치, 다이어리, 텀블러 등 추가 굿즈도 선보일 계획이다. 향후에는 매장 내 팬톤 컬래버레이션 존을 구성, 디스플레이 요소로 활용해 컬러풀한 이미지를 각인시킬 예정이다.

비키는 공개한 화보를 통해 생기발랄하고 영한 감성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편안하면서도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이번 화보를 통해 트렌드 세터들에게 비비드한 컬러감과 다양한 믹스매치가 가능한 스타일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2019 F/W 비주얼 콘셉트를 ‘PANTONE PORTRAIT’로 잡고 스스로 혹은 타인이 나를 바라보는 다차원의 시선과 각도를 팬톤의 프레임과 결합시켜 풀어냈다.

특히 화보 속 코트의 이너로 활용한 바이올렛 컬러의 셔츠, 팬츠와 패딩의 이너로 매치한 오렌지 컬러 후드 티셔츠는 팬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아이템으로 알려지며 이목을 끌었다.

비키 관계자는 “비키의 'COLOR ME VIKI’ 캠페인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팬톤의 고유한 이미지 자산을 활용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라며 “캠페인의 효과적인 이슈화를 통해 브랜드 콘셉트인 ‘Vibrant Chic’를 적극적으로 알려 컬러 마케팅을 강화하고 비키의 신선도와 호감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수조원'로 쏟았는데…AI 빅테크, 미생ㆍ완생 딜레마 [AI, 거품론 vs 수익화]
  • 에스파→염정아 이어 임영웅까지…이들이 '촌스러움'을 즐기는 이유 [이슈크래커]
  • 중고거래 판매자·구매자 모두 "안전결제 필요" [데이터클립]
  • 법조계 판도 흔드는 ‘AI’…美선 변호사 월급 좌지우지 [로펌, AI에 미래 걸다 ②]
  • “HBM3는 시작 했는데”…삼성전자, 엔비디아 ‘HBM3E’ 공급은 언제될까
  • 배드민턴협회장, 선수단과 따로 귀국…대표팀 감독은 '침묵' [파리올림픽]
  • 'NEW' 피프티 피프티로 돌아온다…키나 포함 5인조로 9월 20일 전격 컴백
  • 음주 전동킥보드 혐의…BTS 슈가 "여지가 없는 제 책임, 머리 숙여 사과"
  • 오늘의 상승종목

  • 08.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171,000
    • -3.08%
    • 이더리움
    • 3,356,000
    • -5.36%
    • 비트코인 캐시
    • 445,100
    • -1.72%
    • 리플
    • 756
    • +3.85%
    • 솔라나
    • 204,200
    • -2.02%
    • 에이다
    • 457
    • -2.77%
    • 이오스
    • 629
    • -3.82%
    • 트론
    • 177
    • +0.57%
    • 스텔라루멘
    • 137
    • +5.3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650
    • +2.92%
    • 체인링크
    • 13,670
    • -4.74%
    • 샌드박스
    • 338
    • -3.4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