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이른 가을 날씨에 '가죽 아이템' 인기...판매율 80% 성장"

입력 2019-09-10 16: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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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올리비아로렌)
(사진제공=올리비아로렌)

예년보다 선선했던 여름 날씨에 이어 이른 가을이 시작되면서 간절기 의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패션기업 세정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은 간절기 의류 중 하나인 가죽 아이템이 전년 동기간(9월 1주차 기준) 대비 약 80%의 판매 신장율을 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올해 일찍 찾아온 서늘한 날씨에 가을상품 판매 전환을 앞당겨 판매 중이다. 그 결과 재킷, 점퍼류 등 간절기 상품에 대한 반응이 빠르게 올라오고 있는 중”이라며 “특히 가죽 아이템에 대한 인기가 좋은데, 그 중에서도 올리비아로렌의 천연 양가죽 재킷은 디자인은 물론, 셔츠형 스타일에 니트 후드가 옵션으로 달려있어 활용도가 높아 수요가 많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가을철 트렌치코트나 재킷류와 함께 연계 코디가 가능한 스카프 또한 반응이 좋다.

올리비아로렌의 가을 간절기 아우터 및 신제품 소식은 전국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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