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클라우드 유튜브 '맥주클라쓰', 힐링토크 '괜찮아 다 그래' 공개

입력 2019-08-27 08: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가 지난 6월 선보인 유튜브 채널 ‘맥주클라쓰’를 통해 27일부터 직장인 힐링 토크 예능 ‘괜찮아 다 그래’를 공개한다.

‘괜찮아 다 그래’는 실제 직장인 출연자들이 가볍게 맥주를 마시며 직장생활에서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나누는 콘텐츠다. 매회 6분 내외의 부담 없는 분량으로, 매주 화요일 마다 순차적으로 총 4편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괜찮아 다 그래’는 서로 다른 직장에서 근무하는 직장인들을 섭외해 다양한 분야에서 일하며 겪는 다채로운 상황들을 보여줌과 동시에, 출연자들의 직급은 비슷하게 맞춰 솔직한 속마음을 보다 편하게 털어놓을 수 있도록 했다.

전문적인 업무 상황보다는 ‘점심 메뉴 선정’, ‘나른한 오후를 버티는 법’, ‘칼퇴하는 방법’ 등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겪는 일상에서의 상황들을 주제로 시청자들이 부담없이 공감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앞서 21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며 하루 만에 조회수 1만회를 돌파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통해 소비자들이 콘텐츠를 즐기며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맥주 클라쓰'는 롯데주류가 기존 광고 채널의 한계를 극복하고 소비자들과 공감하며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만든 유튜브 채널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아시아 증시 블랙 먼데이’…살아나는 ‘홍콩 ELS’ 악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단독 ‘과징금 1628억’ 쿠팡, 공정위 상대 불복 소송 제기
  • 이강인, 두산家 5세와 열애설…파리 데이트 모습까지 포착
  • 뉴진스 뮤비 감독 "어도어, 뒤로 연락해 회유…오늘까지 사과문 올려라"
  • 오늘의 상승종목

  • 09.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5,175,000
    • +1.62%
    • 이더리움
    • 3,149,000
    • +1.06%
    • 비트코인 캐시
    • 421,900
    • +2.43%
    • 리플
    • 723
    • +0.56%
    • 솔라나
    • 176,000
    • -0.28%
    • 에이다
    • 463
    • +0.87%
    • 이오스
    • 655
    • +3.31%
    • 트론
    • 210
    • +1.94%
    • 스텔라루멘
    • 124
    • +1.6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650
    • +1%
    • 체인링크
    • 14,320
    • +2.58%
    • 샌드박스
    • 341
    • +2.7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