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넘앤메이슨, 한국 고객 위한 '남산블렌드' 출시

입력 2019-08-22 11:01 수정 2019-08-22 11: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영국 왕실 브랜드이자 세계적인 차(Tea) 브랜드인 ‘포트넘 앤 메이슨(Fortnum & Mason)’이 신세계백화점을 통해 한국 고객을 위해 최초로 블렌딩한 홍차 ‘남산 블렌드’를 선보인다.

남산 블렌드는 서울의 중심에 위치해 상징적인 관광지로도 손꼽히는 남산에서 영감을 받은 홍차다. 봄마다 남산을 아름답게 물들이는 장미꽃을 모티브로 삼고, 세계 3대 홍차 중 하나인 다즐링을 가미해 가벼우면서도 산뜻한 맛과 진한 꽃향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다즐링은 ‘홍차의 샴페인’으로 불리는 세컨드 플러시(Second Flush) 다즐링 중에서도 상위 등급(FTGFOP, Finest Tippy Golden Flowery Orange Pekoe)의 잎을 사용했다. 또한, 차를 우렸을 때 장미 꽃잎처럼 붉은 색이 우러나와 맛은 물론, 눈으로도 즐길 수 있다.

포트넘 앤 메이슨 고객 서비스 총괄담당자인 지아 자림-슬레이드(Zia Zareem-Slade)는 “서울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남산을 포트넘 앤 메이슨의 방식으로 해석해 한국을 위한 특별한 홍차 블렌드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남산의 장미꽃이 매년 방문객들을 즐겁게 해주는 것처럼, 남산 블렌드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이 보다 다채로운 티 타임을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남산 블렌드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경기점 등 국내 포트넘 앤 메이슨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차와 페어링하기 좋은 비스킷, 프리저브 등을 선택해 특별한 기프트 박스 구성도 가능하다. 남산블렌드의 용량 및 가격은 125g 기준 3만 8000원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펜싱 여자 사브르, 사상 첫 단체전 은메달…우크라에 역전패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단독 “셀러도 몰랐던 위성몰”…‘큐익스프레스 상장용’ 부풀리기 꼼수[티메프發 쇼크]
  • 부작용이 신약으로…반전 성공한 치료제는?
  • 아이브, 美 롤라팔루자 신고식 '성공적'…밴드 라이브로 팔색조 무대 완성
  • 엔화 강세에 엔테크족 '반짝 웃음'…추가상승 여부는 '글쎄'
  • “유급 없다”는데도 돌아오지 않는 의대생…수업 출석률 2.7% 불과
  • 기술주 흔들려도…외국인 ‘삼성 러브콜’ 건재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830,000
    • -3.44%
    • 이더리움
    • 3,972,000
    • -3.76%
    • 비트코인 캐시
    • 487,200
    • -4.84%
    • 리플
    • 741
    • -5.96%
    • 솔라나
    • 188,200
    • -8.2%
    • 에이다
    • 485
    • -3%
    • 이오스
    • 668
    • -4.3%
    • 트론
    • 179
    • +1.13%
    • 스텔라루멘
    • 124
    • -4.6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400
    • -6.16%
    • 체인링크
    • 15,330
    • -7.03%
    • 샌드박스
    • 361
    • -6.7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