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뷰티족' 증가에...전자랜드, 뷰티가전 판매 133% ↑

입력 2019-08-08 08:49 수정 2019-08-08 09: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 프라엘 올해 판매량, 작년 전체 판매량 이미 넘어서

(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는 올해 7월까지 뷰티가전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33%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전자랜드가 2017년 12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홈 뷰티기기 프라엘(Pra.L) 판매량은 지속적으로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2018년 하반기 LG전자 프라엘 판매량은 당해 연도 상반기보다 62%, 2019년 상반기는 2018년 하반기 대비 48% 신장했다. 또 올해 상반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40% 성장했다. 올해 7월까지 판매량은 이미 지난해 전체 판매량보다 약 10% 많다.

최근 뷰티가전 제품 성능이 상향 평준화되면서 피부과 등을 찾지 않고, 집에서 충분한 피부를 관리를 할 수 있게 됨에 따라 피부관리 제품의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전자랜드는 분석하고 있다.

전자랜드는 고객들의 뷰티가전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올해 7월 25일부터 퓨리글로벌의 피부관리기기 ‘퓨리스킨 LED마스크’의 판매를 오프라인 유통채널 최초로 시작했다. 퓨리스킨 LED 마스크는 타 제품 대비 비효율적인 케어에 투입되던 부분을 제거해 기능성과 가성비를 높인 제품으로, 출시 이후 매장방문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점을 포함해 일산점, 중동점, 대전본점, 부산본점 등 전국 30여 개 매장에서 해당 제품 체험 및 구입이 가능하다.

이진희 전자랜드 MD는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발전함에 따라 집에서도 편리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시대가 왔다”며 “매장에 방문해서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예비신랑, 1억 모아놨으면…" 실제 결혼자금 저축액은? [그래픽 스토리]
  • ‘광복절 특사’ 복권 대상에 김경수 포함…법조계 시각은
  • 스프링클러 아파트직원이 껐다…인천 청라 지하주차장 전기차 화재 전말
  • 제5호 태풍 '마리아' 예상 경로…한반도 영향은?
  • 태권도 서건우, 남자 80kg급 8강 진출…극적인 역전승 거둬 [파리올림픽]
  • 구로역에서 작업 중 코레일 직원 3명 사상… 국토부, 철저 조사해 재발방지
  • '여행 가이드'가 무려 방시혁…포털 뜨겁게 달군 BJ 과즙세연은 누구?
  • 옆구리 찌르는 ‘요로결석’, 여름철 잘 걸리는 이유는? [e건강~쏙]
  • 오늘의 상승종목

  • 08.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088,000
    • -1.13%
    • 이더리움
    • 3,662,000
    • -2.66%
    • 비트코인 캐시
    • 493,400
    • +0%
    • 리플
    • 822
    • -4.97%
    • 솔라나
    • 216,800
    • -3.04%
    • 에이다
    • 488
    • -1.01%
    • 이오스
    • 667
    • -1.48%
    • 트론
    • 182
    • +2.25%
    • 스텔라루멘
    • 142
    • -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150
    • -2.87%
    • 체인링크
    • 14,830
    • -0.27%
    • 샌드박스
    • 372
    • +0.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