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6000만 뷰 돌파

입력 2019-05-06 11: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SK이노베이션이 ‘생각한다 뒤집는다’라는 새로운 카피와 도안을 통해, 상반기 기업PR 캠페인을 이어 나가고 있다. (사진제공=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이 ‘생각한다 뒤집는다’라는 새로운 카피와 도안을 통해, 상반기 기업PR 캠페인을 이어 나가고 있다. (사진제공=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은 올해 상반기 기업PR 캠페인인 ‘생각 뒤집기’ 편이 6000만 뷰(2일 기준)를 넘어섰다고 6일 밝혔다.

이는 올해 3월 공개된 이후 55일 만에 달성한 것으로, 역대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중 가장 확산 속도가 빠르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4월엔 새롭게 도안한 인쇄용 캠페인도 런칭했다.

이 캠페인은 '생각한다 뒤집는다'라는 과감한 메인 카피가 지면을 가로지르는 중에, 카피의 '집'자(字) 위에 집 한 채가 반듯하게 올라간다.

SK이노베이션은 이를 두고 뒤집어진 ‘집’이라는 문자 위에 실제로 집을 그려 넣으면서, ‘혁신’이라는 것은 우리에게 익숙한 집과 같은 일상 속에서도 일어날 수 있다고 강조했다.

SK이노베이션 임수길 홍보실장은 "혁신은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토리텔링 방식을 활용해 일상 속 혁신을 재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예비신랑, 1억 모아놨으면…" 실제 결혼자금 저축액은? [그래픽 스토리]
  • ‘광복절 특사’ 복권 대상에 김경수 포함…법조계 시각은
  • 스프링클러 아파트직원이 껐다…인천 청라 지하주차장 전기차 화재 전말
  • 제5호 태풍 '마리아' 예상 경로…한반도 영향은?
  • 태권도 서건우, 남자 80kg급 8강 진출…극적인 역전승 거둬 [파리올림픽]
  • 구로역에서 작업 중 코레일 직원 3명 사상… 국토부, 철저 조사해 재발방지
  • '여행 가이드'가 무려 방시혁…포털 뜨겁게 달군 BJ 과즙세연은 누구?
  • 옆구리 찌르는 ‘요로결석’, 여름철 잘 걸리는 이유는? [e건강~쏙]
  • 오늘의 상승종목

  • 08.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167,000
    • +3.92%
    • 이더리움
    • 3,642,000
    • +5.41%
    • 비트코인 캐시
    • 473,400
    • +3.98%
    • 리플
    • 801
    • -6.86%
    • 솔라나
    • 215,900
    • -1.55%
    • 에이다
    • 476
    • +1.06%
    • 이오스
    • 662
    • +0.76%
    • 트론
    • 179
    • +0.56%
    • 스텔라루멘
    • 139
    • -2.1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8,250
    • -0.17%
    • 체인링크
    • 14,470
    • +2.05%
    • 샌드박스
    • 367
    • +3.9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