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만난 ‘센트룸’…한국화이자제약, 가정의 달 온ㆍ오프라인 프로모션

입력 2019-04-29 15: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한국화이자제약)
(사진제공=한국화이자제약)

한국화이자제약의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온 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센트룸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특별 선물 패키지를 다음달 2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선물 세트는 카네이션을 본 따서 만든 브로치와 카카오톡 캐릭터를 활용한 카카오 프렌즈 방향제가 담긴 2가지 구성품 중 선택해 맞춤형 선물을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선물 받는 이의 연령과 성별에 따라 센트룸 포 맨, 센트룸 포 우먼, 센트룸 실버 포 맨, 센트룸 실버 포 우먼 등의 센트룸 제품과 취향에 맞는 구성품을 선택해 구입하면 된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선물 구입 채널에서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사 온라인몰,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내달 19일까지 제품 당 최대 3000원의 할인 혜택과 감사 카드를 담은 선물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의 주요 매장에서도 다음달 31일까지 가격 할인 혜택과 함께 선물포장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서도 각 채널 별 가정의 달 이벤트에 맞춰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성인 및 중장년층 대상 제품은 물론, 올해 새롭게 출시된 ‘센트룸 포 키즈’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화이자 컨슈머헬스케어 한국ㆍ일본ㆍ인도 마케팅 총괄 김유섭 상무는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선물을 받는 분의 성별과 연령에 따라 맞춤형 제품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국 양궁, 혼성 단체 금메달…독일 꺾고 2연패 성공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티메프 환불 해드립니다"...문자 누르면 개인정보 탈탈 털린다
  • 배드민턴 김원호-정나은, 혼합복식 결승서 세계 1위에 패해 '은메달'[파리올림픽]
  • ‘25만원 지원법’ 국회 본회의 통과...與 반발 퇴장
  • "하정우 꿈꾸고 로또청약 당첨" 인증 글에…하정우 "또 써드릴게요" 화답
  • '태풍의 눈'에 있는 비트코인, 매크로 상황에 시시각각 급변 [Bit코인]
  • 단독 금감원, 이커머스 전수조사 나선다[티메프發 쇼크]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748,000
    • -3.95%
    • 이더리움
    • 4,197,000
    • -4.89%
    • 비트코인 캐시
    • 533,500
    • -6.07%
    • 리플
    • 796
    • -1.12%
    • 솔라나
    • 211,700
    • -7.96%
    • 에이다
    • 518
    • -3.72%
    • 이오스
    • 730
    • -3.82%
    • 트론
    • 176
    • -1.12%
    • 스텔라루멘
    • 134
    • -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050
    • -6.06%
    • 체인링크
    • 16,970
    • -3.08%
    • 샌드박스
    • 406
    • -2.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