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패션편집숍 '웰메이드', 아재 3인방 화보 공개..."중년남성 겨냥 공감 마케팅"

입력 2019-04-17 15: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패션그룹 세정)
(사진제공=패션그룹 세정)

패션그룹 세정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중년 남성을 공략하는 ‘공감 마케팅’을 펼친다.

웰메이드는 광고 업계에 종사하는 일반인 중년 남성 3인과 함께 촬영한 SNS 채널 화보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친 일상 속 친구들과 술 한잔 기울이며 인생을 이야기하는 ‘인생술집’ 콘셉트의 이번 화보는 친근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 속 아재 3인방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다. 자신만의 패션 철학, 슬럼프 극복법, 평소 지치지 않고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노하우 등 다양한 주제의 인터뷰를 통해 세 남자의 소박하지만 행복하게 사는 법을 보여준다.

웰메이드는 이번 화보를 통해 50ㆍ60세대의 중년 남성들을 위한 체크 블레이저, 사파리 재킷, 맥코트 등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간절기 아우터 활용법을 제안한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지난달 액티브 시니어의 라이프스타일을 조명하고 공감하고자 했던 활동에 이어 이번에는 아직 현업에서 활동하고 있는 중년 남성들의 일상 속 이야기를 다루며 실제 브랜드의 주요 고객층과 소통하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중년 남성들의 이야기에 중점을 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며 깊은 공감대를 형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람 냄새 나는 중년 남성 3인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웰메이드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의정갈등 물꼬 트나…임현택 의협 회장 압도적 찬성으로 ‘탄핵’
  • 단독 “투자금 못 낸다”...한강리버버스 사업서 발뺀 ‘이크루즈’
  • 백화점 달구는 애니메이션 팝업…아케인vs드래곤볼 한판 대결
  • 포항제철소서 큰 불, 3시간 만에 진화… 1명 부상 [종합]
  • '이강인 2골 1도움' PSG, 앙제에 4-2 승리…홈 팬들 물통 투척 '눈살'
  • 공모주 시장, 날씨보다 춥네…상장 첫날부터 주가 ‘곤두박질’
  • 네카오 실적 갈렸다...카카오 ‘먹구름’ vs 네이버 ‘창사 이래 최대’
  • 중간 성적 17%, 보수 심장에선 경고음...임기후반 ‘이것’에 달렸다[尹 임기반환 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1.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10,894,000
    • +4.17%
    • 이더리움
    • 4,453,000
    • +4.88%
    • 비트코인 캐시
    • 619,500
    • +16.67%
    • 리플
    • 836
    • +9%
    • 솔라나
    • 294,400
    • +6.24%
    • 에이다
    • 847
    • +37.5%
    • 이오스
    • 817
    • +23.98%
    • 트론
    • 229
    • +2.69%
    • 스텔라루멘
    • 154
    • +9.22%
    • 비트코인에스브이
    • 84,400
    • +15.78%
    • 체인링크
    • 20,310
    • +7.4%
    • 샌드박스
    • 408
    • +10.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