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명가로 탄생” GS샵, ‘컬럼비아’ 이어 ‘팀버랜드’ 단독 론칭

입력 2019-03-27 10:46 수정 2019-03-27 11: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GS샵 제공)
(GS샵 제공)

GS샵이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팀버랜드’를 단독 론칭한다.

GS샵은 31일 낮 12시 30분부터 75분 동안 팀버랜드의 ‘시그널 마운틴 레이서 재킷’과 ‘케네벡 리버 아플리케 로고 티셔츠’ 세트(판매가 8만9000원)를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팀버랜드 직수입 정품으로 GS샵 단독으로 한정세트만 판매할 예정이다.

‘시그널 마운틴 레이서 재킷’은 환경보호를 위해 재활용된 폴리에스터 원단을 사용했다. UV차단/발수 기능을 갖춘 데다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휴대성을 높인 게 장점이다. 통기성 또한 우수해 봄철 변화 무쌍한 기후에도 쾌적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할 수 있다. 네이비, 그레이, 오렌지 3가지 색상 중 고르면 된다.

재킷과 함께 선보이는 ‘케네벡 리버 아플리케 트리 로고 티셔츠’는 합성비료나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오가닉코튼으로 만들어졌다. 워싱을 통해 만들어진 원단을 사용해 빈티지한 멋스러움이 돋보인다.

이광준 GS샵 라이프패션팀 MD는 “이번 S/S시즌에 팀버랜드의 DNA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GS샵은 향후에도 다양한 팀버랜드의 주력 아이템을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GS샵은 2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인 ‘컬럼비아(Columbia)’의 슈즈를 TV홈쇼핑 중 최초로 론칭한 바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펜싱 여자 사브르, 사상 첫 단체전 은메달…우크라에 역전패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단독 “셀러도 몰랐던 위성몰”…‘큐익스프레스 상장용’ 부풀리기 꼼수[티메프發 쇼크]
  • 부작용이 신약으로…반전 성공한 치료제는?
  • 아이브, 美 롤라팔루자 신고식 '성공적'…밴드 라이브로 팔색조 무대 완성
  • 엔화 강세에 엔테크족 '반짝 웃음'…추가상승 여부는 '글쎄'
  • “유급 없다”는데도 돌아오지 않는 의대생…수업 출석률 2.7% 불과
  • 기술주 흔들려도…외국인 ‘삼성 러브콜’ 건재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794,000
    • -3.77%
    • 이더리움
    • 4,020,000
    • -4.63%
    • 비트코인 캐시
    • 494,000
    • -6.7%
    • 리플
    • 743
    • -6.78%
    • 솔라나
    • 193,200
    • -8.95%
    • 에이다
    • 491
    • -5.03%
    • 이오스
    • 674
    • -7.03%
    • 트론
    • 180
    • +2.27%
    • 스텔라루멘
    • 125
    • -6.0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200
    • -8.19%
    • 체인링크
    • 15,730
    • -6.98%
    • 샌드박스
    • 368
    • -8.6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