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우유ㆍ과자에 3ㆍ1 운동 의미 담는다...독립기념관과 업무협약

입력 2019-02-20 11:29 수정 2019-02-20 1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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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BGF리테일)
(사진제공=BGF리테일)

편의점 CU(씨유)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독립기념관과 ‘독립운동사 대중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다음 달부터 ‘함께해요 3·1운동 100주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BGF리테일은 업무협약 내용에 따라 전국 1만3000여 개 CU 점포 내 게시판에 상품 정보 대신 국가보훈처가 선정한 ‘2019 이달의 독립운동가’ 포스터를 매달 게시하고 독립운동사를 알릴 예정이다.

또 바나나우유와 콘소메맛 팝콘 등 인기 자체브랜드(PB) 상품 13종을 선정해 제품 포장에 인천 만국공원과 천안 아우내장터 등 전국 각지의 3·1운동 사적지 사진을 담아 소개한다.

BGF리테일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국민이 월 2회 이상 직간접적으로 CU에서 독립운동 관련 정보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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