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미디어는 28일 자사가 개발하고, 구름인터랙티브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대전 액션 게임 '케로로파이터'(http://krfighter.goorm.com)가 오픈 베타 테스트 13일만에 웹사이트 분석평가 서비스 랭키닷컴(rankey.com)의 온라인 게임 주간 순위(5월20~26일)에서 국민게임이라고 불리는 '카트라이더'의 일 방문자 수를 추월했다고 밝혔다.
온미디어에 따르면 케로로파이터는 5월 3주 일평균 방문자수 10만6801명을 기록하며 일평균 9만7416명인 카트라이더 일평균 방문자수를 뛰어넘었다는 것. 또한, 점유율에서는 6.85%를 기록해 캐주얼 게임의 대명사격인 카트라이더(7.20%)를 맹추격하며 '던전앤파이터', '메이플스토리', '카트라이더'에 이어 4위를 기록 중이다.
온미디어는 케로로파이터가 지난 15일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 이후 저 연령층부터 30대 이상까지 전 연령층에 고른 사랑을 받으며 신규 회원 가입자 수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누적된 방문자 수 역시 100만을 훌쩍 넘겼다고 밝혔다.
온미디어 김성수 대표는 "케로로파이터의 선전은 올 하반기 중에 가시화될 플레이플닷컴의 시즌2, 케로로 레이싱, 키즈 온라인 사업, 바둑 온라인 사업 등 온미디어가 준비하고 있는 다수의 미디어 2.0 사업에 긍정적인 신호탄"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