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가 자동차 구입에서 할부 보험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SK에너지는 15일 동부화재, 신한카드, 대우캐피탈과 제휴해 자동차생활 전문 포털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에서 보험, 할부, 리스 등 자동차와 관련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SK에너지는 우선 동부화재와의 제휴를 통해 '엔크린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출시하고 차량 구입 고객들에게 10~15% 저렴한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오는 6월22일까지 보험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i30 자동차, 1년간 무료주유권, SK 주유할인권(1만원) 등을 제공하는 경품향사도 진행한다.
또한 신한카드와 제휴해 신차 할부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최저수준의 금리(36개월 기준 6.89%)를 제공하는 '다이렉트 자동차 할부 금융상품'도 내놓는다.
이 상품을 이용하면 대출금액의 1%에 해당하는 SK 주유할인권을 주고 SK주유소 이용 시 리터당 60원 할인 및 OK캐쉬백포인트 0.5%포인트도 제공한다. 또 오는 6월 말까지 선착순 40명에게는 할부수수료도 면제해 준다.
아울러 대우캐피탈과 함께 다이렉트 할부금융 상품 및 오토리스 상품도 출시해 국내외 전 차종 및 외제차 할부 서비스를 할 계획이다.
이금복 SK에너지 마케팅부문장은 "고객에게 최고의 맞춤형 금융상품을 출시해 포탈상에서 자동차 생활과 관련된 차량 구입, 할부, 보험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해 비용과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 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