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신규 광고 방영

입력 2018-09-17 08:0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오리온)
(사진제공=오리온)

오리온은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오!그래놀라’ 신규 광고를 방영하며 국내 간편대용식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건강한 간편 원물 식사’ 라는 콘셉트로 원물 가득한 오!그래놀라를 생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표현했다. 스푼 가득 올려진 원물이 부각된 첫 장면과 패키지에서 원물이 쏟아지는 장면은 ‘원물로 꽉 찬 한 끼’라는 제품 콘셉트를 명확하게 전달한다. 경쾌한 배경 음악과 함께 반복되는 ‘오~그래’ 음성은 중독성과 재미를 선사하며 오!그래놀라의 제품명을 단번에 각인시킨다. 제품을 맛 본 모델이 감동한 듯 ‘오~’ 라고 말하는 입 모양도 재미를 더한다.

오!그래놀라는 지난 7월 오리온이 야심차게 내놓은 간편대용식 브랜드인 마켓오 네이처에서 선보이는 대표 제품. 쌀, 검은콩, 사과 등 농협에서 제공하는 국산 농산물 등을 원물 그대로 가공해 만들었으며, 요거트나 우유를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오!그래놀라와 오!그래놀라바는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간편하게 건강한 한끼를 채울 수 있어 직장인, 학생 등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출시 이후 합산 누적판매량 250만개를 돌파했다.

오리온은 기존 제과 사업에 간편대용식, 디저트, 기능성음료,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신규사업을 진행하며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제2 도약에 나서고 있다. 특히, 간편대용식 사업은 일본, 미국 등 선진국에서 그래놀라가 식사를 대신하는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만큼 성장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조리과정 없이 퀄리티 높은 원물 식사가 가능한 오!그래놀라의 장점을 알리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소비자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면서 간편대용식 시장을 주도해 나가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수조원'로 쏟았는데…AI 빅테크, 미생ㆍ완생 딜레마 [AI, 거품론 vs 수익화]
  • 에스파→염정아 이어 임영웅까지…이들이 '촌스러움'을 즐기는 이유 [이슈크래커]
  • 중고거래 판매자·구매자 모두 "안전결제 필요" [데이터클립]
  • 법조계 판도 흔드는 ‘AI’…美선 변호사 월급 좌지우지 [로펌, AI에 미래 걸다 ②]
  • “HBM3는 시작 했는데”…삼성전자, 엔비디아 ‘HBM3E’ 공급은 언제될까
  • 배드민턴협회장, 선수단과 따로 귀국…대표팀 감독은 '침묵' [파리올림픽]
  • 'NEW' 피프티 피프티로 돌아온다…키나 포함 5인조로 9월 20일 전격 컴백
  • 음주 전동킥보드 혐의…BTS 슈가 "여지가 없는 제 책임, 머리 숙여 사과"
  • 오늘의 상승종목

  • 08.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401,000
    • -2.78%
    • 이더리움
    • 3,352,000
    • -5.95%
    • 비트코인 캐시
    • 442,900
    • -2.47%
    • 리플
    • 715
    • -2.32%
    • 솔라나
    • 203,900
    • -2.58%
    • 에이다
    • 453
    • -4.43%
    • 이오스
    • 625
    • -4.87%
    • 트론
    • 178
    • +1.14%
    • 스텔라루멘
    • 135
    • +3.0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900
    • +3.1%
    • 체인링크
    • 13,610
    • -6.07%
    • 샌드박스
    • 336
    • -4.5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