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노스 이스트팩,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와 손잡고 ‘역대 최단기간’ 완판 기록

입력 2018-08-09 12: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리노스 이스트팩 한정판 완판 제품(사진제공=리노스)
▲리노스 이스트팩 한정판 완판 제품(사진제공=리노스)

리노스는 캐주얼 백 브랜드 ‘이스트팩(Eastpak)’이 라프시몬스(Raf Simons), 엠에스지엠(MSGM)과 협업해 선보인 한정판 제품이 완판을 이어가며 소비자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이스트팩이 지난 3일 출시한 컬래버레이션 제품 중 라프시몬스, MSGM 협업 제품의 일부 품목이 3일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라프시몬스와 협업해 출시한 ‘알에스 오거나이즈드 슬링(RS Organized Sling)’ 모델은 판매 시작 3시간 만에 품절됐다.

이스트팩은 매년 크리스반 아쉐(Kris Van Assche), 장폴고티에(Jean Paul Gautier), 아페쎄(A.P.C)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 및 브랜드와 지속적으로 협업하며 브랜드 가치를 강화해왔다.

리노스 관계자는 “리노스가 출시한 역대 콜라보레이션 제품 중 최단기간 완판을 기록했다”며 “이번 완판은 이스트팩이 단순한 캐주얼 백 이미지에서 벗어나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 피플’이 주목하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는 의미”라고 말했다.

한편, 라프시몬스는 크리스찬 디올(Christian Dior) 수석 디자이너를 거쳐 현재 캘빈클라인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CO)로 활동 중인 벨기에 출신 디자이너이며, MSGM은 이탈리아 유명 디자이너 마시모 조르제티(Massimo Giorgetti)가 2009년 론칭한 럭셔리 스트리트 브랜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주말 내내 ‘장맛비’ 쏟아진다…“습도 더해져 찜통더위”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563,000
    • +2.18%
    • 이더리움
    • 4,349,000
    • +2.38%
    • 비트코인 캐시
    • 483,300
    • +3.58%
    • 리플
    • 636
    • +4.43%
    • 솔라나
    • 202,600
    • +5.63%
    • 에이다
    • 525
    • +4.79%
    • 이오스
    • 736
    • +6.36%
    • 트론
    • 185
    • +2.21%
    • 스텔라루멘
    • 128
    • +4.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000
    • +4.54%
    • 체인링크
    • 18,640
    • +5.79%
    • 샌드박스
    • 431
    • +6.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