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가 부동산 정보업체 부동산써브와 함께 경기 뉴타운 정보를 집중 홍보한다.
15일 경기도시공사(사장 권재욱)와 부동산써브(대표이사 백기웅)는 오전 11시 공사 사옥 대회의실에서 “경기 뉴타운 온라인 컨텐츠 제공 및 협약에 관한 공동 협약식”을 갖고 경기뉴타운 온라인 홍보를 위한 협력관계를 유지키로 했다. (주)부동산써브는 부동산 프랜 차이즈 업체 최초로 ISO9001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이날 양측의 협약에 따라 경기도시공사의 경기뉴타운 홈페이지(www.giconewtown.co.kr)는 (주)부동산써브(www.serve.co.kr)에서 경기뉴타운 관련 각종 홍보 콘텐츠 제공 받아 도민들에게 보다 다양한 뉴타운 소식 및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경기도시공사 권재욱 사장은 "(주)부동산써브에서 다양한 뉴타운 홍보 컨텐츠와 경기뉴타운 만의 차별화된 홍보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되면 뉴타운사업지구 주민들의 이해의 폭을 넓혀 사업기간 단축도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주)부동산써브 백기웅 대표이사는 "경기뉴타운의 성공적 추진을 위하여 협조를 아끼지 않을 계획"임을 밝혔다.
현재 경기도시공사는 광교, 동탄2, 고덕국제신도시와 같은 경기도의 대형정책사업과 경기뉴타운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경기뉴타운 홍보 및 지원을 위한 경기뉴타운지원센터를 운영하면서, 고양시 능곡뉴타운, 남양주시 덕소 뉴타운, 시흥시 은행 뉴타운 등 3개 지구는 총괄사업자로 지정받아 사업에 직접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