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e-Gift Item’ 선물 누적 100만건 달성

입력 2018-05-31 09: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대표적인 선물 서비스인 ‘e-Gift Item’(물품형 상품권)의 누적 선물 건수가 100만건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100만건 달성은 편리하고 실용적인 선물이 가능한 ‘e-Gift Item’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맞물려 런칭 이후 약 9개월 만에 이룬 성과다.

스타벅스는 지난 2017년 8월 스타벅스의 다양한 메뉴를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e-Gift Item’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해왔다.

‘e-Gift Item’은 ‘e-Gift Card’에 이어, 스타벅스의 모바일 주문 서비스인 사이렌 오더를 통해 메뉴를 손쉽게 선물할 수 있는 물품형 상품권으로, 프로모션 제품을 포함해 기존에 판매 중인 스타벅스의 음료, 푸드, MD 등 총 194종의 상품에 대한 선물하기 서비스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샷, 시럽, 휘핑 등 다양한 퍼스널 옵션을 추가한 특별한 레시피로 선물 수신자만을 위한 개인화된 음료 선물이 가능하다는 것도 스타벅스 ‘e-Gift Item’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손꼽힌다. 추가한 퍼스널 옵션은 스타벅스 앱을 통해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시, 옵션 중 1개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e-Gift Item’ 서비스는 사이렌 오더에 접속해 메뉴를 고르고, 메뉴 우측에 있는 선물 아이콘을 선택하여 결제하면, 해당 모바일 상품권을 카카오톡, 라인 등의 메신저 서비스나 문자 메시지를 통해 상대방에게 전송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이번 ‘e-Gift Item’ 누적 선물 100만건 돌파와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e-Gift Item’ 서비스를 통해 상품을 구매 및 선물한 고객들에게 구매 영수증당 별 1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6월 11일부터 올 연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수조원'로 쏟았는데…AI 빅테크, 미생ㆍ완생 딜레마 [AI, 거품론 vs 수익화]
  • 에스파→염정아 이어 임영웅까지…이들이 '촌스러움'을 즐기는 이유 [이슈크래커]
  • 중고거래 판매자·구매자 모두 "안전결제 필요" [데이터클립]
  • 법조계 판도 흔드는 ‘AI’…美선 변호사 월급 좌지우지 [로펌, AI에 미래 걸다 ②]
  • “HBM3는 시작 했는데”…삼성전자, 엔비디아 ‘HBM3E’ 공급은 언제될까
  • 배드민턴협회장, 선수단과 따로 귀국…대표팀 감독은 '침묵' [파리올림픽]
  • 'NEW' 피프티 피프티로 돌아온다…키나 포함 5인조로 9월 20일 전격 컴백
  • 음주 전동킥보드 혐의…BTS 슈가 "여지가 없는 제 책임, 머리 숙여 사과"
  • 오늘의 상승종목

  • 08.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596,000
    • +3.47%
    • 이더리움
    • 3,592,000
    • +2.02%
    • 비트코인 캐시
    • 460,500
    • +2.17%
    • 리플
    • 736
    • +2.22%
    • 솔라나
    • 219,200
    • +10.76%
    • 에이다
    • 481
    • +3.22%
    • 이오스
    • 653
    • -0.31%
    • 트론
    • 177
    • +0.57%
    • 스텔라루멘
    • 134
    • +3.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050
    • +3.38%
    • 체인링크
    • 14,750
    • +4.09%
    • 샌드박스
    • 357
    • +1.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