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전 세계 돌며 효성 제품 ‘밀착 마케팅’ 진행

입력 2018-03-22 10: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효성이 지난 14일부터 아시아 지역 고객사를 찾아 크레오라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은 중국의 스포츠 브랜드 안타(Anta)에서 진행한 크레오라 워크숍 현장) (사진제공=효성)
▲효성이 지난 14일부터 아시아 지역 고객사를 찾아 크레오라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은 중국의 스포츠 브랜드 안타(Anta)에서 진행한 크레오라 워크숍 현장) (사진제공=효성)
효성은 홍콩, 중국, 대만 등 아시아 지역 고객사를 직접 방문해 ‘크레오라 워크숍’을 여는 등 밀착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크레오라 워크숍은 효성이 고객사에게 각사별 특성에 맞는 트렌드 정보를 제공하고 스판덱스, 나일론, 폴리에스터 등 효성의 원사를 활용한 신규 원단 개발을 제안하는 맞춤형 상담이다.

효성은 이번 밀착 마케팅 대상 고객사로 갭(GAP) 홍콩 지사, 안타, 리닝과 같은 브랜드와 레지나 미라클, 크리스탈 마틴 등 대형 봉제 업체 등 총 20개사를 꼽았다.

효성은 아시아 지역 방문에 앞서 한솔, 팬코 등 국내 고객사와의 워크숍을 성료했으며, 다음달부터 유럽과 미주 지역을 방문할 예정이다.

효성과 함께 크레오라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는 패션 칼럼니스트 루이자 스미스는 “일상복을 겸한 스포츠웨어 트렌드가 한 층 발전해, 이제는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 자체가 액티브하게 변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운동복의 기능도 갖추면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호함에 따라 효성의 신축성 섬유는 고객사에게 좋은 선택지”라고 최신 트렌드를 전망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2024 추석 인사말 고민 끝…추석 안부문자 문구 총정리
  • 2024 추석 TV 특선영화(17일)…OCN '올빼미'·'공조2'·'패스트 라이브즈' 등
  • 한국프로야구, 출범 후 첫 ‘천만’ 관중 달성
  • 윤석열 대통령 “이산가족, 해결해야 할 가장 시급한 과제”
  • 트럼프 인근서 또 총격...AK소총 겨눈 ‘암살미수’ 용의자 체포
  • “자정 직전에 몰려와요” 연휴 앞두고 쏟아지는 ‘올빼미 공시’ 주의하세요
  • 추석 연휴 무료 개방하는 공공주차장은?…'공유누리' 확인하세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9,064,000
    • -0.31%
    • 이더리움
    • 3,104,000
    • -0.29%
    • 비트코인 캐시
    • 421,200
    • -0.71%
    • 리플
    • 790
    • +2.46%
    • 솔라나
    • 177,400
    • -0.11%
    • 에이다
    • 449
    • -0.66%
    • 이오스
    • 639
    • -0.93%
    • 트론
    • 202
    • +1%
    • 스텔라루멘
    • 12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050
    • +0.88%
    • 체인링크
    • 14,300
    • -0.83%
    • 샌드박스
    • 332
    • +0.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