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S] 메디톡스, 두 번째 기업광고 방영..'Moment'

입력 2017-12-06 11:35 수정 2017-12-06 11: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메디톡스가 '인간의 시간을 연구하다'라는 기업 철학을 담은 두 번째 기업광고 'Momet'를 선보였다.

‘Moment’편은 메디톡스가 추구하는 가치와 글로벌 기업 도약 의지를 이야기했던 첫 기업광고 ‘Manifesto’편에 이어 삶의 가장 빛나는 순간이 더 오래 머무를 수 있도록 하겠다는 메디톡스의 의지를 아름다운 영상에 담았다.

글로벌 바이오제약 기업으로 성장한 메디톡스라는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다양한 국적과 연령의 모델을 섭외, 미국 로스앤젤레스 산타모니카 비치의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현지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광고는 공중파 채널의 주요 방송 프로그램과 메디톡스 공식 유튜브 채널,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개된다. 특히 선 공개된 유튜브 채널에서는 5일만에 100만뷰를 넘는 등 이미 누리꾼 사이에서는 웰메이드 광고로 회자되고 있다.

주희석 메디톡스 상무는 “이번 광고를 통해 메디톡스가 톡신과 필러를 만드는 기업에 머무르지 않고 국적을 초월해 삶의 빛나는 순간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는 기업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며 “한국을 대표하는 바이오제약기업으로 성장한 메디톡스가 업의 본질을 알려 국민들의 사랑을 받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홍보 캠페인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디톡스는 오는 2022년까지 매출 1조원, 시가총액 10조원을 달성하고, 글로벌 바이오제약 기업 톱20으로 도약하겠다는 비전2022를 수립한 바 있다. 이에 맞춰 제도 개선은 물론 대외 인지도 제고를 위한 기업광고 캠페인, 우수인재 육성을 위한 공채 모집 등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다각적인 시도를 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2024 추석 인사말 고민 끝…추석 안부문자 문구 총정리
  • 2024 추석 TV 특선영화(17일)…OCN '올빼미'·'공조2'·'패스트 라이브즈' 등
  • 한국프로야구, 출범 후 첫 ‘천만’ 관중 달성
  • 윤석열 대통령 “이산가족, 해결해야 할 가장 시급한 과제”
  • 트럼프 인근서 또 총격...AK소총 겨눈 ‘암살미수’ 용의자 체포
  • “자정 직전에 몰려와요” 연휴 앞두고 쏟아지는 ‘올빼미 공시’ 주의하세요
  • 추석 연휴 무료 개방하는 공공주차장은?…'공유누리' 확인하세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239,000
    • -0.86%
    • 이더리움
    • 3,077,000
    • +0.16%
    • 비트코인 캐시
    • 421,900
    • -0.33%
    • 리플
    • 790
    • +3.4%
    • 솔라나
    • 176,800
    • +0.34%
    • 에이다
    • 446
    • -1.11%
    • 이오스
    • 640
    • -0.78%
    • 트론
    • 202
    • +1%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450
    • +1.3%
    • 체인링크
    • 14,150
    • -1.6%
    • 샌드박스
    • 328
    • -0.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