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제약 대표제품]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요하이워터', 워너원도 반한 워터타입 유산균

입력 2017-10-23 11: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아이돌그룹 ‘워너원(Wanna One)’을 모델로 물처럼 가볍게 즐기는 유산균워터 ‘밀키스 요하이워터’의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데뷔해 ‘에너지틱(Energetic)’, ‘활활(Burn It Up)’ 등의 히트곡을 선보이며 다양한 끼와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워너원이 밀키스 요하이워터의 부드러운 맛과 물처럼 가볍게 즐기는 친근감 있는 제품 특성과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광고는 ‘요하이 브랜드로 처음 만나는 유산균 워터, 밀키스 요하이워터!’라는 콘셉트를 강조하며 밀키스 요하이워터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붐업 조성을 위해 제작됐다.

유산균의 기능성과 워터의 새로움으로 차별화한 밀키스 요하이워터의 브랜드 속성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최근 젊은 층 사이에 인기를 얻고 있는 워너원 멤버의 개성을 담은 총 11개의 멀티편으로 구성됐다. 멤버 각 개인의 매력이 부드럽고 가벼운 밀키스 요하이워터의 특징을 잘 표현하고 있으며 댄스, 애교를 포함해 밀키스를 알린 유명 광고 카피인 ‘사랑해요 밀키스’ 등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다.

광고는 롯데칠성음료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엔딩 화면을 클릭하면 다른 멤버의 영상도 이어볼 수 있다. 본영상뿐만 아니라 광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장면과 멤버들의 자연스럽고 개구진 모습을 볼 수 있는 메이킹 영상도 공개됐다.

7월 선보인 밀키스 요하이워터는 탄산 없이 즐기는 워터 타입의 유산균 음료다. 부드러운 맛에 특허받은 LB-9 유산균 2종을 함유해 음료 하나를 마셔도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미국 젠지 열광한 '원사이즈' 옷 가게, 한국서도 성공할까? [솔드아웃]
  • 킥보드냐 스쿠터냐…BTS 슈가가 받게 될 ‘음주운전 처벌’은? [해시태그]
  • 판매대금 지연·빼가기가 관행? 구영배 근자감이 火 자초 [제2의 티메프 사태 막자]
  • 에스파→염정아 이어 임영웅까지…이들이 '촌스러움'을 즐기는 이유 [이슈크래커]
  • 커지는 전기차 포비아…화재 보상 사각지대 해소는 '깜깜이'
  • ‘침체 공포’ 진화 나선 월가 거물들…다이먼도 닥터둠도 “美 침체 안빠졌다”
  • '10살 연상연하' 한지민-잔나비 최정훈, 열애 사실 인정 [공식]
  • 박태준, 58㎏급 '금빛 발차기'…16년 만에 남자 태권도 우승 [파리올림픽]
  • 오늘의 상승종목

  • 08.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701,000
    • -0.82%
    • 이더리움
    • 3,426,000
    • -4.22%
    • 비트코인 캐시
    • 455,200
    • -0.96%
    • 리플
    • 868
    • +18.42%
    • 솔라나
    • 217,100
    • +0.09%
    • 에이다
    • 469
    • -2.09%
    • 이오스
    • 651
    • -0.15%
    • 트론
    • 178
    • +1.14%
    • 스텔라루멘
    • 144
    • +6.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500
    • +4.64%
    • 체인링크
    • 14,100
    • -4.08%
    • 샌드박스
    • 349
    • -1.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