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은 고객 관리 서비스의 일환으로 '수호천사 토닥토닥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수호천사 토닥토닥 캠페인’은 설계사가 동양생명 기계약 고객을 직접 찾아가 가입한 보험의 보장 내용을 설명하고, 미지급 보험금 안내, 보험금 청구, 상품 안내, 고객 정보 및 계약 변경 등 보험 계약과 관련된 사항을 고객 눈높이에 맞춰 안내하는 서비스다.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설계사가 직접 방문하여 상담을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기존 계약 건에 대한 고객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미청구 보험금이 있을 경우 안내받을 수 있도록 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본 캠페인 참여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홍삼 세트, USB 손나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존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서비스를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동양생명은 ‘수호천사 토닥토닥 캠페인’ 참여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홍삼선물세트, USB손난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