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여행사 넥스투어는 글로벌 렌터카 업체인 허츠(Hertz)와 함께 미주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겨울방학 동안 미국으로 어학연수, 여행 등 장기투숙을 계획하고 있다면 절호의 기회다.
2가지로 나뉘는 허츠 렌터카의 할인 이벤트는 먼저, '허츠 할인요금(Hertz Affordable Rates)'에서 출국 최소 24시간까지 사전예약을 할 경우 렌터비를 추가 10% 할인해준다.
또 하나는 렌터비를 15$ 추가 할인해 주는 이벤트로, 미주지역에서 4일 이상 사용할 경우에 적용된다. 컴팩트 사이즈(Compact size)이상 등급의 차를 4일 이상 사용하면 현지에서 결제 시 할인된 가격이 적용된다. 단, FunㆍPrestige Collection 차량은 적용되지 않으며 괌과 사이판은 이벤트 지역에서 제외된다.
예약 및 문의는 넥스투어 홈페이지나 전화(080-777-0400) 또는 이메일(hertz@hertz.co.kr)로 하면 된다.
이와 함께 넥스투어는 미국 6개 지역(LA, 샌프란시스코, 라스베가스, 호놀룰루, 뉴욕, 시카고)의 호텔 할인 및 특전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샌프란시스코 '하얏트 리젠시 샌프란시스코' 호텔과 호놀룰루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리조트 스파'는 2인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고 요금은 각각 12만8700원과 26만6700원이다. 또한 '라스베가스 힐튼호텔'은 25$ 보너스칩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으로 라스베가스 카지노의 재미를 느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