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런던국제광고제 본상 수상

입력 2007-11-14 14: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농심은 농심기획이 지난 6월 칸트국제광고제 은사장 수상에 이어 13일에는 런던국제광고제에서 우리나라 최초로 4대매체부문 본상(실버)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런던국제광고제는 칸느, 클리오, 뉴욕페스티벌과 함께 세계 4대 국제광고로, 이번 수상을 통해 전세계 광고계에 우리

나라 크리에이티브의 위상을 떨치게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본상을 수상한 두 작품은 칸느국제광고제 은사자상 수상작이기도 한 '복어의 비밀 편'과 신규 출품작인 '개구리의 비밀 편'으로 이들 작품은 복어와 개구리의 동그란 시각적 이미지를 츄파춥스를 먹고있는 모습으로 위트 있게 연결시켰다는 심사평을 받고 있다.

이 광고를 담당한 농심기획의 류남길CD(Creative director)는 이 광고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것과 달리 사실 복어와 개구리의 진짜 모습은 동그랗지 않다"며 "어느 날 복어와 개구리들이 츄파춥스가 너무 맛있어서 한입에 꿀꺽 삼켰다가 츄파춥스처럼 동그래지고 말았다는, 만약 츄파춥스가 없었더라면 세상의 모든 동물도감과 복어, 개구리의 사진들은 수정되어야 할지도 모른다는 유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785,000
    • +3.47%
    • 이더리움
    • 4,356,000
    • +3.44%
    • 비트코인 캐시
    • 481,000
    • +4.47%
    • 리플
    • 634
    • +4.79%
    • 솔라나
    • 202,300
    • +7.38%
    • 에이다
    • 526
    • +6.05%
    • 이오스
    • 740
    • +8.03%
    • 트론
    • 186
    • +2.76%
    • 스텔라루멘
    • 129
    • +5.7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650
    • +6.13%
    • 체인링크
    • 18,590
    • +6.66%
    • 샌드박스
    • 432
    • +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