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새 TV광고 ‘마음bot’편 방영

입력 2017-02-13 09: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현대해상)
(사진=현대해상)

현대해상은 새 TV광고 '마음bot'편을 주요 지상파와 케이블 TV를 통해 방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새 TV광고는 현대해상이 2013년부터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 슬로건 ‘마음이 합니다’ 캠페인의 일환이다. '마음bot'은 인간의 마음을 알고 싶어하는 로봇이다. 광고의 내용은 ‘마음bot’의 눈을 통해 즐거움·슬픔·이해심 등 인간의 마음이 만들어내는 감정들이 실은 ‘인간이 가진 가장 큰 힘’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마음 bot’ 시리즈 광고는 6월까지 총 3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 현대해상 공식 SNS와 현대해상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104,000
    • +1.77%
    • 이더리움
    • 4,315,000
    • +1.51%
    • 비트코인 캐시
    • 476,700
    • +2.03%
    • 리플
    • 631
    • +3.27%
    • 솔라나
    • 199,400
    • +3.8%
    • 에이다
    • 522
    • +4.19%
    • 이오스
    • 734
    • +6.69%
    • 트론
    • 186
    • +2.2%
    • 스텔라루멘
    • 128
    • +4.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900
    • +2.87%
    • 체인링크
    • 18,500
    • +5.23%
    • 샌드박스
    • 427
    • +5.4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