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L 와인 3종’ 출시 1년 만에 35만병 판매

입력 2016-12-15 13: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주류 ‘L 와인 3종’(사진제공=롯데주류)
▲롯데주류 ‘L 와인 3종’(사진제공=롯데주류)

롯데주류는 특별 기획 캐주얼 와인 ‘L 와인(L Wine) 3종’이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35만병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15년 12월 출시한 L 와인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와인’을 모토로 30초에 1병씩 판매되는 등 캐주얼 와인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며 많은 와인 애호가들의 입맛을 사로 잡았다. 특히 최근 증가하고 있는 혼술족들을 위한 소용량(375㎖) 제품도 함께 출시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회사 측은 가격 대비 훌륭한 품질과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20~30대 젊은 소비자들의 이끌어 국내 와인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고 평가했다.

롯데주류는 연말을 맞아 보관과 운반이 간편하고 각 제품 라벨의 색상을 차용한 세련된 디자인의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주류 와인사업부 관계자는 “L 와인은 1만원 미만의 저렴한 가격과 우수한 품질로 국내 캐주얼 와인 시장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연말 여럿이 함께 하는 모임과 파티에서 즐기기에 좋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미국 젠지 열광한 '원사이즈' 옷 가게, 한국서도 성공할까? [솔드아웃]
  • 킥보드냐 스쿠터냐…BTS 슈가가 받게 될 ‘음주운전 처벌’은? [해시태그]
  • 판매대금 지연·빼가기가 관행? 구영배 근자감이 火 자초 [제2의 티메프 사태 막자]
  • 에스파→염정아 이어 임영웅까지…이들이 '촌스러움'을 즐기는 이유 [이슈크래커]
  • 커지는 전기차 포비아…화재 보상 사각지대 해소는 '깜깜이'
  • ‘침체 공포’ 진화 나선 월가 거물들…다이먼도 닥터둠도 “美 침체 안빠졌다”
  • '10살 연상연하' 한지민-잔나비 최정훈, 열애 사실 인정 [공식]
  • 박태준, 58㎏급 '금빛 발차기'…16년 만에 남자 태권도 우승 [파리올림픽]
  • 오늘의 상승종목

  • 08.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631,000
    • +3.37%
    • 이더리움
    • 3,495,000
    • +2.4%
    • 비트코인 캐시
    • 462,900
    • +3.07%
    • 리플
    • 864
    • +21.52%
    • 솔라나
    • 223,600
    • +6.22%
    • 에이다
    • 474
    • +2.6%
    • 이오스
    • 665
    • +4.72%
    • 트론
    • 178
    • +0.56%
    • 스텔라루멘
    • 143
    • +5.1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050
    • +6.4%
    • 체인링크
    • 14,260
    • +2.59%
    • 샌드박스
    • 358
    • +4.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