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지드래곤과 콜라보에 고객 방문율 50%↑

입력 2016-08-17 10:30 수정 2016-08-17 15: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에잇세컨즈 대표 매장인 서울 명동, 강남, 가로수길점에서 지디와의 협업 제품 매출이 전체의 50%를 넘어섰다.(사진제공=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 대표 매장인 서울 명동, 강남, 가로수길점에서 지디와의 협업 제품 매출이 전체의 50%를 넘어섰다.(사진제공=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 대표 매장인 서울 명동, 강남, 가로수길점에서 지드래곤과의 협업 제품 매출이 전체의 50%를 넘어섰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에잇세컨즈는 지드래곤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 공동 작업한 에잇 바이 지드래곤(8 X GD) 라인과 에잇 바이 지디스픽(8 X GD’s Fick) 라인의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평균적으로 주말에 약 5000여 명이 방문하는 이들 매장에서는 지드래곤 협업제품을 선판매한 지난 13~14일에는 방문율이 50% 이상 증가했다.

또 스카잔 점퍼ㆍ그래픽 티셔츠ㆍ스냅백 등의 에잇 바이 지드래곤 라인 상품과 오버사이즈 후드티와 티셔츠 등 에잇 바이 지디스픽 라인 상품의 판매율은 60% 가까이 증가했다.

에잇세컨즈 리테일팀 임옥영 부장은 “글로벌 패션 리더 지디와 에잇세컨즈의 브랜드 이미지가 시너지를 발휘해 긍정적인 효과를 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라며 “한국 고객은 물론 중국 등 외국인 고객들에게도 반응이 좋은 것으로 볼 때, 중국 시장에서도 차별화된 경쟁우위를 가져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에잇세컨즈는 이날 브랜드 모델인 지드래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제작한 ‘에잇 바이 지드래곤 라인’과 ‘에잇 바이 지디스픽 라인’ 등을 선보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정말 지독한 상성…'최강야구' 동국대 2차전 결과는?
  • 뉴진스 하니·한강 패러디까지…"쏟아지는 '복붙' 예능, 이젠 피로해요" [이슈크래커]
  • 요동치는 글로벌 공급망...‘분절화’ 심화에 다각화 절실 [기후가 삼킨 글로벌 공급망]
  • 2025년 최고의 갓성비 여행지 10곳은? [데이터클립]
  • 의료계 참여가 성공 관건인데…의무 불이행해도 패널티 없어[편해지는 실손청구]
  • 또다시 밀린 한국시리즈…23일 오후 4시 1차전 서스펜디드 게임으로 재개
  • AI 지각생 카카오의 반격 …제2의 카톡 ‘카나나’로 승부수
  • ‘수익 업고 튀어’…늘어나는 상장사 공개매수, 묘수와 꼼수 사이[공개매수의 이면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0.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787,000
    • -1.18%
    • 이더리움
    • 3,642,000
    • -2.41%
    • 비트코인 캐시
    • 499,900
    • -2.65%
    • 리플
    • 750
    • +0.13%
    • 솔라나
    • 230,700
    • -0.17%
    • 에이다
    • 503
    • +0.2%
    • 이오스
    • 676
    • -1.6%
    • 트론
    • 219
    • +2.34%
    • 스텔라루멘
    • 132
    • -0.7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150
    • -3.52%
    • 체인링크
    • 16,660
    • +2.33%
    • 샌드박스
    • 380
    • -3.0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