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5개 O2O 스타트업과 공동마케팅 나선다

입력 2016-07-29 17: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야놀자)
(사진제공=야놀자)

야놀자가 온ㆍ오프라인연계(O2O) 스타트업 5개사와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야놀자는 리화이트, 헤이뷰티, 브리치, 클래스픽, 왓슈 등 5개 스타트업과 쿠폰 발행을 통한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공동 마케팅은 지난 4월 발족한 'O2O 얼라이언스' 활동의 일환이다. 신생 스타트업과 협업을 통해 마케팅 비용을 줄여주고, 서로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혜택은 늘리기 위해서다.

야놀자와 5개 스타트업들은 혜택을 모은 쿠폰은 각 제휴점을 통해 배포한다. 야놀자의 경우엔 전국 마이룸과 특급호텔에 제공되는 럭키박스에 쿠폰을 넣어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쿠폰을 이용하면 각 분야의 다양한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체험할 수 있다.

야놀자 조세원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오프라인 시장의 모바일화가 빠르게 진행되면서 O2O 서비스 비중이 계속 커지고 있는 만큼, O2O 기업 간의 협업을 통한 서비스 시너지 창출이 주목받고 있다”며 “리딩 기업과 신생 기업을 연결하는 O2O 얼라이언스 활동을 통해 스타트업들의 지속 가능한 성장에 도움이 되는 마케팅 사례를 만들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정말 지독한 상성…'최강야구' 동국대 2차전 결과는?
  • 뉴진스 하니·한강 패러디까지…"쏟아지는 '복붙' 예능, 이젠 피로해요" [이슈크래커]
  • 요동치는 글로벌 공급망...‘분절화’ 심화에 다각화 절실 [기후가 삼킨 글로벌 공급망]
  • 2025년 최고의 갓성비 여행지 10곳은? [데이터클립]
  • 의료계 참여가 성공 관건인데…의무 불이행해도 패널티 없어[편해지는 실손청구]
  • 단독 ‘친환경 표방’ 대형마트 리필 매장, ‘처치곤란 실패작’ 전락
  • BTS 제이홉 시구 예고…KBO 한국시리즈 2차전, 우천취소될까?
  • 비트코인, 변동성 커졌다…다시 6만7000달러 선으로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10.22 13:5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543,000
    • -1.6%
    • 이더리움
    • 3,622,000
    • -2.92%
    • 비트코인 캐시
    • 497,800
    • -2.58%
    • 리플
    • 746
    • -0.13%
    • 솔라나
    • 229,400
    • -1.08%
    • 에이다
    • 500
    • -0.79%
    • 이오스
    • 674
    • -1.75%
    • 트론
    • 218
    • +2.35%
    • 스텔라루멘
    • 132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000
    • -3.8%
    • 체인링크
    • 16,220
    • -0.49%
    • 샌드박스
    • 379
    • -3.3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