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 ‘올해의 브랜드 대상’ 13년 연속 수상

입력 2016-07-19 09: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19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제 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13년 연속 여성캐주얼 부문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크로커다일레이디)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19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제 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13년 연속 여성캐주얼 부문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크로커다일레이디)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19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13년 연속 여성캐주얼 부문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주최, 한국소비자포럼 주관으로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 브랜드 및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행사다. 올해로 14주년을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5월 26일부터 6월 5일까지 온·오프라인 소비자 투표를 통해 선정됐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소비자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3050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상품 개발을 시행한 결과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13년 연속 수상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올해로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이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지난 5월 브랜드 스토리를 감성적이고 색다르게 전달하고자 일러스트레이터 ‘타그트라움’과 ‘행복을 그리다’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다. 또 주 고객층인 3050 여성들의 패션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고자 그들의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하여 개발한 ‘산소팬츠’는 최근 3년간 누적 매출이 320억을 돌파하는 등 단일 제품 군으로서는 눈에 띄는 큰 성과를 얻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이번 ‘올해의 브랜드 대상’ 13년 연속 수상을 기념하여 티셔츠 및 팬츠 일부 품목에 한해 20%의 추가 할인과 목걸이, 팔찌 등 액세서리 5종을 균일가 1만3000원에 판매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 중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아시아 증시 블랙 먼데이’…살아나는 ‘홍콩 ELS’ 악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단독 ‘과징금 1628억’ 쿠팡, 공정위 상대 불복 소송 제기
  • 이강인, 두산家 5세와 열애설…파리 데이트 모습까지 포착
  • 뉴진스 뮤비 감독 "어도어, 뒤로 연락해 회유…오늘까지 사과문 올려라"
  • 오늘의 상승종목

  • 09.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6,648,000
    • +3.82%
    • 이더리움
    • 3,174,000
    • +2.62%
    • 비트코인 캐시
    • 436,500
    • +6.39%
    • 리플
    • 726
    • +1.54%
    • 솔라나
    • 180,500
    • +3.14%
    • 에이다
    • 466
    • +1.53%
    • 이오스
    • 658
    • +3.95%
    • 트론
    • 209
    • +0.48%
    • 스텔라루멘
    • 126
    • +3.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450
    • +4.17%
    • 체인링크
    • 14,290
    • +2.58%
    • 샌드박스
    • 347
    • +5.1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