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오므라이스의 달인이 국내에 유일무이한 오므라이스의 특급 비법을 소개한다.
11일 방송되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젓가락하나로 오므라이스 계를 평정한 오므라이스의 달인 김민혁(30)씨를 찾아간다.
'생활의 달인' 오므라이스의 달인표 오므라이스는 겉모습부터 너무나 특별해 보인다. 인증샷은 필수! 감탄사를 연발하기 바쁜 달인의 회오리 오므라이스는 비주얼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생활의 달인' 오므라이스의 달인은 이 회오리 오므라이스를 만들기 위해 실패한 달걀을 하루에 한 판씩 먹었다고 한다.
달인의 오므라이스엔 옥수수와 두유, 거기에 족발까지 들어간다는데 무엇하나 빼놓을 것 없는 달인만의 특급비법은 11일 밤 8시55분 방송되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나라에 유일무이한 오므라이스가 있다? 소문을 듣고 찾아간 곳에서 만난 오므라이스는 겉모습부터 너무나 특별해 보이는데. 젓가락 하나로 오므라이스 계를 평정한 청년달인 김민혁(男 / 30세)씨를 만나보자. 인증 샷은 필수! 감탄사를 연발하기 바쁜 달인의 회오리 오므라이스. 이 회오리 오므라이스를 만들기 위해 실패한 달걀을 하루에 한 판씩 먹었다는 달인. 부단한 노력으로 만든 오므라이스는 그야말로 스페셜하다! 달인의 오므라이스엔 옥수수와 두유, 거기에 족발까지 들어간다는데?! 무엇하나 빼놓을 것 없는 달인만의 특급비법! 기술과 모양, 맛의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이 어우러진 달인 표 오므라이스를 지금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