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오브제, 브랜드 리뉴얼… 7월부터 전국매장 적용

입력 2016-06-30 10: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여성복 브랜드 ‘오브제(OBZEE)’가 브랜드 리뉴얼에 들어간다.

SK네트웍스는 ‘오브제(OBZEE)’의 브랜드 로고, 매장 인테리어, 제품 라인업 등을 강화하는 리뉴얼 작업을 시행할 계획이라고 30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브랜드 콘셉트를 재정립했다. ‘억세서블 페미니티(Accessible Femininity)’를 표어로 삼고 기존의 세련된 감성에 실용적인 스타일을 가미했다. 패턴과 봉제의 완성도를 높여 상품성을 높이고, 캐주얼 단품 아이템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올 하반기부터 자켓, 코트 등의 아이템을 강화한 ‘Line One’과 시즌별 에센셜 아이템을 선보이는 ‘Line Zero’까지 총 3가지 라인을 전개하는 등 기후변화와 T.P.O(시간,장소, 목적)에 맞는 상품을 강화해 소비자들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로고는 손글씨 느낌의 흘림체 로고에서 더욱 간결하고 심플한 영문 대문자를 도입했고, 매장 인테리어는 깔끔한 회색톤을 메인으로 선정해 대리석과 메탈릭 소재의 집기를 적용해 고객 접근이 용이한 오픈형 스타일로 변신시켰다.

새 브랜드 로고와 인테리어는 오는 7월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오브제 매장에 적용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아시아 증시 블랙 먼데이’…살아나는 ‘홍콩 ELS’ 악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단독 ‘과징금 1628억’ 쿠팡, 공정위 상대 불복 소송 제기
  • 이강인, 두산家 5세와 열애설…파리 데이트 모습까지 포착
  • 뉴진스 뮤비 감독 "어도어, 뒤로 연락해 회유…오늘까지 사과문 올려라"
  • 오늘의 상승종목

  • 09.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5,663,000
    • +2.9%
    • 이더리움
    • 3,143,000
    • +1.88%
    • 비트코인 캐시
    • 424,300
    • +3.29%
    • 리플
    • 724
    • +1.54%
    • 솔라나
    • 176,300
    • +1.21%
    • 에이다
    • 467
    • +2.64%
    • 이오스
    • 659
    • +4.94%
    • 트론
    • 209
    • +0.97%
    • 스텔라루멘
    • 125
    • +3.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950
    • +3.68%
    • 체인링크
    • 14,210
    • +2.53%
    • 샌드박스
    • 341
    • +3.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