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카, '도도 포인트 모바일 고객센터' 론칭

입력 2016-06-01 10: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스포카)
(사진=스포카)

태블릿 매장 멤버십 '도도 포인트'를 운영하는 스포카는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채널인 '도도 포인트 모바일 고객센터'를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도도 포인트를 도입한 전국 6500개 매장은 카카오톡 옐로아이디에서 '도도 포인트 고객센터'를 검색해 친구를 맺을 수 있다. 그간 매장 방문과 전화로만 이뤄졌던 도도 포인트의 서비스 상담이 앞으로 모바일 채널로 소통 창구를 확대한 것에 의미가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배준식 도도 포인트 고객관리본부장은 "도도 포인트는 본래 수도권 위주였던 서비스 영역이 2015년 전국화되면서 사장님과의 더욱 손쉽고 빠른 소통채널이 필요해졌다"며 "앞으로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한 서비스 피드백을 제품 질 향상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도도 포인트는 오는 10일까지 고객매장을 대상으로 모바일 고객센터 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옐로아이디 친구 추가 후 모바일 설문조사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는 방식으로, 문자쿠폰 이용권이 추첨 지급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예비신랑, 1억 모아놨으면…" 실제 결혼자금 저축액은? [그래픽 스토리]
  • ‘광복절 특사’ 복권 대상에 김경수 포함…법조계 시각은
  • 스프링클러 아파트직원이 껐다…인천 청라 지하주차장 전기차 화재 전말
  • 제5호 태풍 '마리아' 예상 경로…한반도 영향은?
  • 태권도 서건우, 남자 80kg급 8강 진출…극적인 역전승 거둬 [파리올림픽]
  • 구로역에서 작업 중 코레일 직원 3명 사상… 국토부, 철저 조사해 재발방지
  • '여행 가이드'가 무려 방시혁…포털 뜨겁게 달군 BJ 과즙세연은 누구?
  • 옆구리 찌르는 ‘요로결석’, 여름철 잘 걸리는 이유는? [e건강~쏙]
  • 오늘의 상승종목

  • 08.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303,000
    • -0.81%
    • 이더리움
    • 3,670,000
    • -2.11%
    • 비트코인 캐시
    • 494,200
    • +0.04%
    • 리플
    • 821
    • -5.41%
    • 솔라나
    • 217,900
    • -2.11%
    • 에이다
    • 487
    • -1.42%
    • 이오스
    • 670
    • -0.74%
    • 트론
    • 181
    • +1.69%
    • 스텔라루멘
    • 141
    • -1.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250
    • -2.31%
    • 체인링크
    • 14,860
    • +0.34%
    • 샌드박스
    • 372
    • +0.8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