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KT 상품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여름탈출 이벤트 ‘KT 원더 Summer Break’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여름 휴가철인 7~8월에 걸쳐 진행되는 이 행사는 크게 ‘KT 가족 바캉스’, ‘KT 어린이 영어캠프’, ‘KT 여름 콘서트’등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KT의 집전화, 메가패스, KT-PCS 중 한 가지 이상 이용 중인 고객이나 메가TV, 와이브로에 가입하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KT사이버 고객센터(www.kt100.com) 또는 KT홈페이지(www.kt.co.kr) 에서 참여하고 싶은 행사를 선택하면 된다.
‘KT 가족 바캉스’는 평창 휘닉스파크 2박 3일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당첨된 가족은 숙박기간 동안 강원도 주문진에 위치한 소돌 해수욕장 내에 투숙객만을 위해 마련한 전용 해변에서 휴가를 보낼 수 있으며, 야외 바비큐 시설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8월 5일부터 15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총 200가족을 위한 여름 휴가를 제공한다.
‘KT 어린이 영어캠프’는 경기도 파주 영어마을에서 2박 3일간 진행되며, 국내에서 영어권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KT 고객의 자녀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을 편성했다. 이 캠프는 7월 30일부터 8월 17일까지 총 4회에 각 50명씩 총 200명의 어린이를 선발한다.
‘KT 여름 콘서트’는 7월 28일 해운대를 시작으로 8월 4일 경포대, 8월 9일 대천 해수욕장에서 투어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KT 고객은 온라인으로 다운로드 받은 티켓을 출력해 콘서트장 입구에서 제시하면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