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KB스타클럽제도에 KB손해보험 거래실적도 합산된다.
KB금융그룹은 11일 주거래 고객에 대한 서비스 차별화를 강화하기 위해 KB스타클럽제도에 KB손해보험 거래실적도 합산해 그룹 통합 등급을 산정한다고 밝혔다.
KB스타클럽제도는 KB금융의 주거래 고객 우대 서비스 제도다. KB금융그룹 내 계열사 거래실적을 합산해 고객 등급을 선정하고 각종 금융서비스, 뷰티ㆍ여행ㆍ렌터카 할인 등 비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도개편에 따라 KB손해보험 고객들도 모든 거래실적이 합산되어 그룹 통합등급이 산정된다. 선정된 그룹 통합 등급에 따라 은행, 손해보험, 카드, 투자증권, 생명보험, 캐피탈, 저축은행에서 모두 동일하게 우대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아울러 KB금융은 KB스타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피싱해킹금융사기보험, 대중교통재해보장 보험을 무료로 제공하고, 일정 등급 이상의 우수고객에게 대해서는 전가맹점 카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는 등 주거래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을 크게 강화하기로 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KB스타클럽 개편 기념으로 4월 8일까지 총 1만명의 고객들에게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패밀리 외식통합이용권, 스타벅스 상품권, GS25 편의점 상품권 등 경품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KB국민은행 등 KB금융그룹 계열사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퀴즈 응모에 따른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