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뉴스] 제네시스 브랜드 가치 3위로 상승

입력 2016-02-17 10: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의 브랜드 가치가 급상승했다. 17일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에 따르면 제네시스는 지난 1월 브랜드 가치 지수(BSTI)가 843.5점으로 국산차 부문 전체 3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해 8위(788점)에서 5계단이나 뛰어오른 것으로, 작년 11월 고급차 시장을 겨냥한 독자 브랜드로 론칭한 이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국산차 브랜드 가치 1, 2위는 현대차 그랜저(BSTI 876.7점)와 쏘나타(861.2점)가 차지했다. 쌍용차 코란도C가 SUV 인기에 힘입어 4위를 유지했으며 6∼10위권에는 기아차 모닝, 현대차 아반떼, 한국GM 알페온, 기아차 K5, 한국GM 올란도가 이름을 올렸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펜싱 여자 사브르, 사상 첫 단체전 은메달…우크라에 역전패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단독 “셀러도 몰랐던 위성몰”…‘큐익스프레스 상장용’ 부풀리기 꼼수[티메프發 쇼크]
  • 부작용이 신약으로…반전 성공한 치료제는?
  • 아이브, 美 롤라팔루자 신고식 '성공적'…밴드 라이브로 팔색조 무대 완성
  • 엔화 강세에 엔테크족 '반짝 웃음'…추가상승 여부는 '글쎄'
  • “유급 없다”는데도 돌아오지 않는 의대생…수업 출석률 2.7% 불과
  • 기술주 흔들려도…외국인 ‘삼성 러브콜’ 건재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898,000
    • -3.32%
    • 이더리움
    • 3,861,000
    • -6.38%
    • 비트코인 캐시
    • 482,400
    • -6.42%
    • 리플
    • 747
    • -4.84%
    • 솔라나
    • 199,600
    • -1.14%
    • 에이다
    • 492
    • -3.53%
    • 이오스
    • 678
    • -3.42%
    • 트론
    • 179
    • +0.56%
    • 스텔라루멘
    • 125
    • -6.0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000
    • -5.86%
    • 체인링크
    • 15,500
    • -6.17%
    • 샌드박스
    • 371
    • -3.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