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아웃도어에 눈 뜨다

입력 2016-01-26 17: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축구를 잘 모르더라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한 번씩 들어봤겠지. 그런데 맨유가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의 파트너십으론 성이 차지 않았는지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로고를 단 컬럼비아 제품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는 소리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매니징 디렉터 리차드 아놀드는 “이제 우리 팬들은 산이나 바다를 갈 때나, 어떠한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도 맨유와 함께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컬럼비아 같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를 선택했다는 건 전 세계에 맨유의 팬덤을 더 확장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내비친 셈이다.

맨유의 로고는 어디에 올려놔도 멋스러워 이번 파트너십은 컬럼비아에게도 쾌거일 것. 몇몇 제품들의 실루엣을 보니 벌써 탐이 난다. 등산, 하이킹, 클라이밍 의류를 더불어 워터, 스노 스포츠용 제품들도 대거 출시할 예정이다. 제품들은 2016년 하반기부터 선보이게 된다고. 올 가을부터는 경기장에서도 컬럼비아 제품을 볼 수 있겠다.

The post 맨유, 아웃도어에 눈 뜨다 appeared first on GEARBAX.COM.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술 게임이 빌보드 입성예고…로제 ‘아파트’ 속 한국 술 문화 [해시태그]
  • 금값은 '최고치' 찍고, 비트코인은 '장밋빛 전망'…어디에 투자할까요? [이슈크래커]
  • 요동치는 글로벌 공급망...‘분절화’ 심화에 다각화 절실 [기후가 삼킨 글로벌 공급망]
  • MZ가 칼퇴한다고요?…"부장님이 더 일찍 퇴근" [데이터클립]
  • 의료계 참여가 성공 관건인데…의무 불이행해도 패널티 없어[편해지는 실손청구]
  • 또다시 밀린 한국시리즈…23일 오후 4시 1차전 서스펜디드 게임으로 재개
  • AI 지각생 카카오의 반격 …제2의 카톡 ‘카나나’로 승부수
  • ‘수익 업고 튀어’…늘어나는 상장사 공개매수, 묘수와 꼼수 사이[공개매수의 이면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0.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125,000
    • -1.07%
    • 이더리움
    • 3,606,000
    • -2.12%
    • 비트코인 캐시
    • 490,700
    • -2.64%
    • 리플
    • 732
    • -2.92%
    • 솔라나
    • 228,200
    • +0.84%
    • 에이다
    • 492
    • -0.2%
    • 이오스
    • 661
    • -2.94%
    • 트론
    • 219
    • +1.39%
    • 스텔라루멘
    • 131
    • -0.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000
    • -3.44%
    • 체인링크
    • 16,620
    • +3.55%
    • 샌드박스
    • 371
    • -3.8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