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SPA브랜드, 중국 내 전국구 점포 확산

입력 2015-12-27 10: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중국 내 전개중인 SPA 브랜드는 캐주얼 SPA 브랜드 스파오와 후아유, 여성 SPA 브랜드 미쏘, 슈즈 SPA 브랜드 슈펜으로, 이랜드그룹은 2015년 한해 동안 총 38개의 점포를 확장시켰다.(사진제공=이랜드그룹)
▲중국 내 전개중인 SPA 브랜드는 캐주얼 SPA 브랜드 스파오와 후아유, 여성 SPA 브랜드 미쏘, 슈즈 SPA 브랜드 슈펜으로, 이랜드그룹은 2015년 한해 동안 총 38개의 점포를 확장시켰다.(사진제공=이랜드그룹)

이랜드그룹은 기존의 상해, 북방 지역에 치우쳐 있던 상권에서 벗어나 남방(광주, 심천)지역과 서남(성도, 중경)지역으로 확산해나가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중국 내 전개중인 SPA 브랜드는 캐주얼 SPA 브랜드 스파오와 후아유, 여성 SPA 브랜드 미쏘, 슈즈 SPA 브랜드 슈펜으로, 이랜드그룹은 2015년 한해 동안 총 38개의 점포를 확장시켰다. 이는 매월마다 3개의 매장을 늘려나간 수치이며, 특히 2016년도에는 중국 내 이랜드 유통점 확산이 본격화 되면 더욱 가속화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랜드 관계자는 “지난 2013년 캐주얼 SPA 브랜드 스파오와 여성 SPA 브랜드 미쏘를 중국에 진출시키며 중국 내 글로벌 SPA 브랜드와 경쟁을 시작했으며 올해에는 슈즈 SPA인 슈펜까지 진출시키며 영역을 확장 중”이라며 “중국 현지에서도 패션 SPA 브랜드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내년 상반기에는 추가로 50여 개의 매장을 더 오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중국이랜드 관계자는 “스파오, 미쏘, 후아유 등의 SPA 브랜드들이 이랜드가 향후 전개할 중국 유통점의 차별화된 컨텐츠로 기여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 그룹은 현재 중국 각지에 스파오 17개, 미쏘 12개, 후아유 76개, 슈펜 2개 점을 운영 중에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주말 내내 ‘장맛비’ 쏟아진다…“습도 더해져 찜통더위”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500,000
    • +1.49%
    • 이더리움
    • 4,344,000
    • +0.91%
    • 비트코인 캐시
    • 484,200
    • +1.77%
    • 리플
    • 637
    • +3.58%
    • 솔라나
    • 202,100
    • +2.9%
    • 에이다
    • 525
    • +2.94%
    • 이오스
    • 741
    • +5.86%
    • 트론
    • 186
    • +2.2%
    • 스텔라루멘
    • 128
    • +3.2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050
    • +3.11%
    • 체인링크
    • 18,680
    • +4.53%
    • 샌드박스
    • 431
    • +4.3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