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주유소 현장 고객 서비스 강화

입력 2007-05-02 1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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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계 최초 교육용 버스 '킥스 익스프레스' 도입

GS칼텍스가 주유소 현장직원들의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업계 최초로 마련, 시행키로 했다.

GS칼텍스는 2일 "주유소 현장직원들의 고객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업계 최초의 교육용 버스 '킥스 익스프레스'를 도입해 전국순회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GS칼텍스 2일부터 전국 각지 주유소로 찾아가 현장 직원들에게 고객서비스 교육을 실시키로 하고 전국 주유소네트워크를 시ㆍ군ㆍ구 단위의 지역군으로 분류하고, 각 지역군 내 거점 주유소에서 현장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GS칼텍스는 "1차적으로 주유소가 밀접해 있는 대도시 주유소를 중심으로 시작해 전국으로 확대할 방침"이라며 "평일 두 차례씩 3시간에 걸쳐 현장교육 경험이 풍부한 서비스교육 전문강사들로 구성된다"고 설명했다.

이번 '킥스 익스프레스'운영을 통해 GS칼텍스는 회사의 표준서비스를 주유소 영업현장에 빠르게 전파하고 파트너들과의 신속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브랜드 자산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GS칼텍스는 고객 접점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 2002년부터 고객의 눈으로 평가하는 '아름다운 모니터'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설명>

GS칼텍스 허동수 회장(사진 가운데)이 교육버스 '킥스 익스프레스'의 운행계획과 실시할 고객서비스 교육내용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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