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겨울 신 메뉴 ‘피칸 초콜릿’ 10만잔 돌파

입력 2015-11-30 10: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겨울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피칸 초콜릿’이 출시 한 달여 만에 판매 10만잔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피칸 초콜릿’은 전통적으로 겨울철에 인기가 많은 핫초코에 견과류인 피칸을 갈아 넣어 고소함을 더한 음료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다. 이번 겨울 시즌 콘셉트인 ‘윈터 빌리지 인 이디야’ 겨울 시즌 컵 디자인과 어우러져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진하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피칸 초콜릿’은 지난 3일부터 전국 이디야 매장에서 시즌 한정으로 3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전통적으로 겨울 시즌에 단맛이 나는 음료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지만 이번 피칸 초콜릿의 인기는 예상을 뛰어 넘고 있다”며, “이디야 대표 메뉴인 ‘토피넛 라떼’처럼 고소한 맛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이달 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며 모바일 상품권 사용이 증가한 것도 인기 급상승 요인 중 하나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피칸 초콜릿’ 판매 기간 동안 행운번호 추첨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피칸 초콜릿’을 포함해 7000원 이상 구매 후, 영수증 하단에 찍힌 행운번호를 이디야커피 모바일 페이지(m.ediya.com)에 입력하면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매일1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며,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수조원'로 쏟았는데…AI 빅테크, 미생ㆍ완생 딜레마 [AI, 거품론 vs 수익화]
  • 에스파→염정아 이어 임영웅까지…이들이 '촌스러움'을 즐기는 이유 [이슈크래커]
  • 중고거래 판매자·구매자 모두 "안전결제 필요" [데이터클립]
  • 법조계 판도 흔드는 ‘AI’…美선 변호사 월급 좌지우지 [로펌, AI에 미래 걸다 ②]
  • “HBM3는 시작 했는데”…삼성전자, 엔비디아 ‘HBM3E’ 공급은 언제될까
  • 배드민턴협회장, 선수단과 따로 귀국…대표팀 감독은 '침묵' [파리올림픽]
  • 'NEW' 피프티 피프티로 돌아온다…키나 포함 5인조로 9월 20일 전격 컴백
  • 음주 전동킥보드 혐의…BTS 슈가 "여지가 없는 제 책임, 머리 숙여 사과"
  • 오늘의 상승종목

  • 08.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326,000
    • -2.98%
    • 이더리움
    • 3,351,000
    • -5.95%
    • 비트코인 캐시
    • 442,900
    • -2.87%
    • 리플
    • 717
    • -2.18%
    • 솔라나
    • 204,300
    • -2.48%
    • 에이다
    • 453
    • -4.43%
    • 이오스
    • 625
    • -4.87%
    • 트론
    • 177
    • +0.57%
    • 스텔라루멘
    • 135
    • +3.0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700
    • +2.82%
    • 체인링크
    • 13,610
    • -5.94%
    • 샌드박스
    • 336
    • -4.5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