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렉스, #콘돔이모티콘 캠페인 실시

입력 2015-11-26 1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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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판매 1위 콘돔 브랜드 듀렉스는 안전한 성생활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디지털 캠페인 콘돔이모티콘(#CondomEmoticon)’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트위터)에 해쉬태그 #콘돔이모티콘(#CondomEmoticon)을 달아 콘돔이모티콘 공개를 응원하는 게시물을 올리면 된다.

12월 1일까지 전 세계적으로 참가자 수가 100만 명 이상일 경우, 듀렉스는 일상에서 안전한 성생활, 에이즈 예방 등의 메시지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도록 콘돔 등 성생활과 관련된 이모티콘을 공개할 예정이다. 듀렉스는 한국인 참가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콘돔을 증정한다.

세계보건기구 WHO에 따르면 현재까지 콘돔은 에이즈 감염을 예방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의 하나로 알려져 있다.

아비쉑 추카르부티 듀렉스 마케팅 총괄 전무는 “12월 1일 세계 에이즈의 날은 안전한 성생활의 중요성을 되새길 수 있는 좋은 계기다”면서 “오늘날 웹 또는 모바일을 통한 메시지가 관계 형성과 유지에 큰 영향을 준다는 점에 착안해 세계 최초의 공식 성(性) 이모티콘 등록을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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