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시리즈 X 핏비트, 콜라보레이션 팝업하우스 ‘클렌징 바’ 오픈

입력 2015-11-06 15: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랩 시리즈)
(사진제공=랩 시리즈)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오는 15일까지 피트니스 웨어러블 밴드 핏비트와의 콜라보레이션 팝업하우스 '랩 시리즈 클렌징 바'를 운영한다.

트렌드의 중심 가로수길 핏비트 액티브 하우스(Fitbit Active House)에 위치한 '랩 시리즈 클렌징 바'는 그루밍족의 필수 조건으로 강조되고 있는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추구하는 남성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선보이는 남성 전용 클렌징 바이다.

랩 시리즈 클렌징 바에 방문하면 남성들이 기본으로 사용해야 할 단계별 스킨케어 제품부터 면도, 트리트먼트, 헤어/바디 케어까지 남성 피부의 특성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피부 상태에 따라 피부 관리 노하우는 물론 화장품 사용법을 안내해준다.

랩 시리즈는 클렌징 바 체험 후 랩 시리즈 매장에서 교환 가능한 대용량 샘플 쿠폰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팝업하우스 기간 동안 베스트셀러 제품 샘플을 제공하며 다양한 경품이 걸려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랩 시리즈는 랩 시리즈 페이스북 이벤트 사전 신청자 대상으로 핏비트 액티브 하우스에서 근접격투술 크라브 마가, 커플 요가 등 이색적인 체험 이벤트를 준비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오성영 과장은 "꾸준한 피부 관리뿐만 아니라 규칙적인 운동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그루밍족을 위해 이번 콜라보레이션 팝업하우스를 기획했다"며 "남성들만을 위한 차별화된 공간을 제공해 다양한 랩 시리즈 제품들을 소개하고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수조원'로 쏟았는데…AI 빅테크, 미생ㆍ완생 딜레마 [AI, 거품론 vs 수익화]
  • 에스파→염정아 이어 임영웅까지…이들이 '촌스러움'을 즐기는 이유 [이슈크래커]
  • 중고거래 판매자·구매자 모두 "안전결제 필요" [데이터클립]
  • 법조계 판도 흔드는 ‘AI’…美선 변호사 월급 좌지우지 [로펌, AI에 미래 걸다 ②]
  • “HBM3는 시작 했는데”…삼성전자, 엔비디아 ‘HBM3E’ 공급은 언제될까
  • 배드민턴협회장, 선수단과 따로 귀국…대표팀 감독은 '침묵' [파리올림픽]
  • 'NEW' 피프티 피프티로 돌아온다…키나 포함 5인조로 9월 20일 전격 컴백
  • 음주 전동킥보드 혐의…BTS 슈가 "여지가 없는 제 책임, 머리 숙여 사과"
  • 오늘의 상승종목

  • 08.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519,000
    • -2.88%
    • 이더리움
    • 3,345,000
    • -6.46%
    • 비트코인 캐시
    • 445,400
    • -2.79%
    • 리플
    • 898
    • +22.68%
    • 솔라나
    • 205,800
    • -3.06%
    • 에이다
    • 465
    • -2.52%
    • 이오스
    • 640
    • -3.61%
    • 트론
    • 178
    • +0.56%
    • 스텔라루멘
    • 146
    • +10.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150
    • +0.28%
    • 체인링크
    • 13,580
    • -6.92%
    • 샌드박스
    • 340
    • -4.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