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의 다이아몬드 나석을 집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쥬웰더블류(대표 노상현, www.jewelw.co.kr)는 세계적인 감정원 미국 GIA를 비롯한 국내 유명 감정원의 다이아몬드 나석을 국내 굴지의 유통 채널인 GS홈쇼핑에 론칭했다고 밝혔다.
국민대학교에서 주얼리디자인 석사과정을 마친 노상현 사진작가가 대표를 맡고 있는 쥬웰더블류는 직접 마음에 드는 장신구에 활용하거나 보관, 선물로 용이한 다이아몬드 나석을 전문적으로 유통 판매하는 다이아몬드 전문 유통 브랜드다.
노상현 대표는 “국내외 감정원이 감정하여 공신력 있는 다이아몬드 나석을 홈쇼핑으로 판매하는 것은 국내에서 처음 이뤄지는 일”이라며 “홈쇼핑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다이아몬드 나석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품이 소비자에게 전달될 때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까다롭게 관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다이아몬드는 고가의 물건인 만큼 그 동안 홈쇼핑을 통해 구입하는 것은 다소 어려움이 있었던 것이 사실. 하지만 노상현 대표의 깐깐한 안목을 바탕으로 정품만을 취급하며 두터운 신뢰도를 쌓아 온 쥬웰더블류가 이번에 GS홈쇼핑에 입점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뛰어난 품질의 다이아몬드를 보다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신제품 론칭 기념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GS SHOP에서 쥬웰더블류 제품 구입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소비자가 구입한 제품은 우체국 등기를 이용해 고객에게 안전하게 배송한다. 전 제품은 배송보험이 적용되기 때문에 분실 피해 우려가 없다.
쥬웰더블류의 다이아몬드는 GS SHOP 및 쥬웰더블류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