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윈, 유재석·박명수 등 ‘캔디크러쉬소다’ 스티커 무료 배포

입력 2015-07-03 09: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매주 금요일 스티커 제공… 여름 이벤트 진행

(VCNC)

커플앱 ‘비트윈’을 서비스하는 VCNC는 글로벌 캐주얼 게임 ‘캔디크러쉬소다’의 개발사 ‘킹’과 손잡고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비트윈을 사용하는 커플에게는 이날부터 총 4주간 매주 금요일마다 비트윈 전용 캔디크러쉬소다 이벤트 스티커를 제공한다. 캔디크러쉬소다 캠페인의 모델인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정형돈, 광희 등 6명의 멤버를 모티브로 제작된 스티커는 게임을 설치한 비트윈 사용자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비트윈을 이용하는 커플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인 ‘캔디크러쉬소다 광고, 우리가 만들었소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곧 공개할 멤버들의 광고 중 가장 기대되는 멤버의 광고에 투표하는 이벤트로 캔디크러쉬소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andyCrushSoda.kr)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비트윈과 캔디크러쉬소다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1차 이벤트에 응모한 1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바나나우유 2개씩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박재욱 VCNC 대표는 “이번 이벤트로 비트윈 커플들은 성별과 나이에 상관없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인 ‘캔디크러쉬소다’를 소개받고 스티커 대화를 나눌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아시아 증시 블랙 먼데이’…살아나는 ‘홍콩 ELS’ 악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단독 ‘과징금 1628억’ 쿠팡, 공정위 상대 불복 소송 제기
  • 이강인, 두산家 5세와 열애설…파리 데이트 모습까지 포착
  • 뉴진스 뮤비 감독 "어도어, 뒤로 연락해 회유…오늘까지 사과문 올려라"
  • 오늘의 상승종목

  • 09.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5,017,000
    • +1.24%
    • 이더리움
    • 3,146,000
    • +0.64%
    • 비트코인 캐시
    • 420,900
    • +2.06%
    • 리플
    • 723
    • +0.42%
    • 솔라나
    • 176,000
    • -0.79%
    • 에이다
    • 463
    • +0.43%
    • 이오스
    • 653
    • +2.67%
    • 트론
    • 209
    • +1.46%
    • 스텔라루멘
    • 125
    • +3.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750
    • +1.42%
    • 체인링크
    • 14,300
    • +2.44%
    • 샌드박스
    • 339
    • +2.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