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인재단, 제9회 힘내라 게임인상에 코쿤비트 '크러쉬' 선정

입력 2015-03-24 16: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9회 힘내라! 게임인상' 시상식에서 이시우 게임인재단 사무국장(왼쪽)과 고동환 코쿤비트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게임인재단)

재단법인 게임인재단은 '제9회 힘내라! 게임人상'에 코쿤비트가 개발한 전략 액션 RPG 게임 '크러쉬'를 선정하고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크러쉬는 손가락으로 캐릭터를 당겨 쏘는 슬링샷 액션의 경쾌함에 '성장'과 전략'요소를 도입한 게임이다.

총 8종의 직업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별 액션은 물론, 직업과 속성 스킬 등을 조합해 나만의 용사단을 구성할 수 있다. 특히 검사의 반동 공격, 궁수의 원거리 투척 공격, 마법사의 범위공격 등 직업별로 스킬을 제공해 전투에 전략성을 부여한 것이 특징이다.

고동환 코쿤비트 대표는 “'힘내라! 게임人상'을 수상하게 돼 감사한 마음과 더불어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다른 스타트업들에게도 좋은 선례가 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시우 게임인재단 사무국장은 “대한민국 중소개발사들의 경쟁력이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는 것을 느낀다”며 “'크러쉬'는 진화한 게임성을 갖추고 풍부한 콘텐츠로 해외시장에서도 안착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줬다"고 평가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판매대금 지연·빼가기가 관행? 구영배 근자감이 火 자초 [제2의 티메프 사태 막자]
  • 에스파→염정아 이어 임영웅까지…이들이 '촌스러움'을 즐기는 이유 [이슈크래커]
  • 중고거래 판매자·구매자 모두 "안전결제 필요" [데이터클립]
  • 커지는 전기차 포비아…화재 보상 사각지대 해소는 '깜깜이'
  • 본업 흥한 셀트리온, ‘짐펜트라’ 싣고 성장 엔진 본격 가동
  • 청년 없으면 K-농업 없다…보금자리에서 꿈 펼쳐라 [K-푸드+ 10대 수출 전략산업⑤]
  • 박태준, 58㎏급 '금빛 발차기'…16년 만에 남자 태권도 우승 [파리올림픽]
  • 슈가 '음주 스쿠터' CCTV 공개되자…빅히트 "사안 축소 아냐" 재차 해명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617,000
    • -1.45%
    • 이더리움
    • 3,350,000
    • -4.37%
    • 비트코인 캐시
    • 448,100
    • +0.2%
    • 리플
    • 849
    • +17.75%
    • 솔라나
    • 207,000
    • +0.88%
    • 에이다
    • 462
    • -2.12%
    • 이오스
    • 641
    • -2.29%
    • 트론
    • 178
    • +1.14%
    • 스텔라루멘
    • 143
    • +8.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000
    • +3.77%
    • 체인링크
    • 13,510
    • -5.59%
    • 샌드박스
    • 340
    • -3.1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