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같은 고민은 아이폰 유저라면 누구나 한번쯤 해봤을 것이다. 아이폰은 애플만의 고유한 디자인과 로고가 생명인데, 케이스를 사용하면 이런 요소가 사라져버리기 때문이다.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후면필름도 본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데 한계가 있고,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슬림케이스도 디자인이나 그립감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 편이다.
이런 가운데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살리면서도 완벽한 그립감과 충격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용 후면 강화유리 케이스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HODOO(호두) COMBi GLASS’는 강화유리를 장착한 아이폰 6, 아이폰 6 플러스 슬림케이스로, 아이폰의 디자인을 그대로 살리면서 최상의 그립감과 안전성을 제공해 아이폰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HODOO(호두) COMBi GLASS’는 강화유리소재를 사용해 아이폰만의 고유한 디자인을 노출시키는데 탁월하며, 스크래치와 충격으로부터 아이폰 6, 아이폰 6플러스 뒷면보호 기능이 탁월하다. 또한 한 손으로 패턴을 풀 때도 불편함 없이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돼 있으며 골드와 실버, 그레이 등 다양한 8가지 컬러로 출시돼 선택의 폭도 넓다.
호두글라스는 신년이벤트와 설 이벤트 등 할인 및 1+1 행사를 수시로 진행하고 있으며, 기존 HODOO GLASS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서는 50% 보상 구매 프로모션도 펼치고 있다.
신제품 ‘HODOO(호두) COMBi GLASS’는 공식 쇼핑몰(www.hodoomall.com)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