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15’ 소유가 남자친구와 애정지수를 높이는 후각 자극 뷰티비법을 전수한다.
11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 2회에서는 ‘내 남자의 YES를 부르는 오감만족 뷰티기술’을 주제로 뷰티플래너 이하늬, 뷰티전도사 소유, 뷰티메신저 김정민이 뷰티 팁을 공개한다. 윽히 피아니스트 윤한이 게스트로 깜짝 출연해 대한민국 남자들의 솔직한 생각을 대변할 예정이다.
최근 녹화에서 남자들의 오감을 공략하는 아찔한 뷰티 노하우가 공개되는 가운데 MC 소유가 내 남자의 후각을 사로잡는 자신만의 비법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소유는 “남자친구에게 한가지 향을 익숙하게 해서 ‘나의 향기’로 각인시킨다”고 했다.
이어 소유는 “똑같은 향수를 쓰는 다른 여자들과 차별화하기 위해 시간차를 두고 향기를 섞는 나만의 레이어링 스타일이 있다”고 밝혔다. 또 남자들에게 호응이 좋았던 향기가 무엇인지 소개할 계획이라 궁금증을 높였다.
이밖에 남자들이 선호하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위해 황방훈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 획일화된 메이크업에서 벗어나 자신에게 맞는 화장법으로 예뻐지는 ‘마이크로 메이크업’ 비법을 전수했다.
‘겟잇뷰티 2015’는 2034 여성들이 열광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이다. 과거 메이크업을 주로 소개했던 구성에서 벗어나 올해는 음식, 운동, 생활습관 등 요즘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거듭난다.
‘당신을 바꿔 줄 뷰티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하게 아름다워지는 방법을 다방면으로 제시한다. MC로 이하늬, 소유, 김정민이 활약하고, ‘블라인드 테스트-방어전’과 ‘찾아가는 뷰티군단’ 등 더욱 업그레이드 된 코너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