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얼이 솔로 싱글 '같은 시간 속의 너'를 발매했다.
5일 정오에 발매된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는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의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의 첫 작품.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싱어송라이터로서 나얼의 솔로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일정 간격을 두고 한 곡 씩 발매할 예정이다.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는 이별의 상심을 노래한 어반 발라드곡으로, 나얼의 섬세한 감성과 곡 후반부에 폭발하는 가창력이 돋보이는 노래다.
특히 섬세한 감성과 곡 후반부의 폭발하는 가창력은 히트곡 ‘바람기억’을 연상시킨다. 심플한 키보드 반주에 가창력과 코러스만으로 꽉 찬 사운드를 만들어 냈다는 점에서 보컬 클래스의 차이를 느낄 수 있다. 가사에는 이별의 상심을 담았다. 같은 시간을 살아가지만 다른 공간 속에서 점점 멀어져 가는 대상을 그리고 있다.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는 유승호가 주인공을 맡아 눈길을 끌고 있다. 군 제대 이후 첫 작품으로 나얼의 뮤직비디오를 선택했으며, 곡이 가진 섬세한 감성을 완벽한 표정연기로 소화해 찬사를 받았다.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를 접한 팬들은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미쳤나봐 이노래 왜이렇게 좋아!"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진짜 나얼팬으로써 너무나 행복하다"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오랜만에 발라드 들으면서 감정이입되네요"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역시 믿고 듣는 가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