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톤스포츠, 빈폴바이크리페어샵과 유통ㆍ마케팅 MOU

입력 2015-01-29 10: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자전거 전문기업 ㈜알톤스포츠와 제일모직의 캐주얼 브랜드 빈폴 바이크리페어샵이 유통 및 마케팅 운영 효율성 극대화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사진은 ㈜알톤스포츠 박찬우 대표이사(오른쪽)와 제일모직 빈폴 2사업부장 김건우 상무. (사진=알톤스포츠)

알톤스포츠는 지난 28일 제일모직의 캐주얼 브랜드 빈폴바이크리페어샵(BIKE REPAIR SHOP)과 유통ㆍ마케팅 운영 효율성 극대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MOU 체결에 따라 알톤스포츠와 빈폴 바이크리페어샵은 전국 양사 매장에서 교차판매(Cross Selling) 환경을 구현하기로 했다. 자전거와 캐주얼 의류를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게 돼 대리점주들의 수익성 다변화에도 긍정적인 영향이 기대된다.

알톤스포츠 홍보마케팅팀 김민철 이사는 “그동안 알톤스포츠는 베네통, 쉐보레 등의 글로벌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마케팅 활동을 해왔다”며 “이번에는 자전거를 상징적인 이미지로 사용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 빈폴 바이크리페어샵과 제휴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자전거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올바른 자전거 문화 정착에 기여하는 전문기업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예비신랑, 1억 모아놨으면…" 실제 결혼자금 저축액은? [그래픽 스토리]
  • ‘광복절 특사’ 복권 대상에 김경수 포함…법조계 시각은
  • 스프링클러 아파트직원이 껐다…인천 청라 지하주차장 전기차 화재 전말
  • 제5호 태풍 '마리아' 예상 경로…한반도 영향은?
  • 태권도 서건우, 남자 80kg급 8강 진출…극적인 역전승 거둬 [파리올림픽]
  • 구로역에서 작업 중 코레일 직원 3명 사상… 국토부, 철저 조사해 재발방지
  • '여행 가이드'가 무려 방시혁…포털 뜨겁게 달군 BJ 과즙세연은 누구?
  • 옆구리 찌르는 ‘요로결석’, 여름철 잘 걸리는 이유는? [e건강~쏙]
  • 오늘의 상승종목

  • 08.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069,000
    • -1.43%
    • 이더리움
    • 3,661,000
    • -3.15%
    • 비트코인 캐시
    • 494,500
    • +0.59%
    • 리플
    • 826
    • -4.62%
    • 솔라나
    • 216,800
    • -3.39%
    • 에이다
    • 488
    • -1.01%
    • 이오스
    • 669
    • -1.04%
    • 트론
    • 181
    • +2.26%
    • 스텔라루멘
    • 142
    • -1.3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150
    • -2.23%
    • 체인링크
    • 14,830
    • -0.27%
    • 샌드박스
    • 371
    • +0.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