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가족 이문식, 예고편서 근육질 몸매 공개… “49세 맞아? 식스팩 대박”
‘용감한 가족’ 이문식이 근육질 몸매로 화제다.
20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용감한 가족' 제작발표회에서는 배우 이문식과 심혜진, 최정원, 방송인 박명수, 가수 민혁(씨엔블루), 설현(AOA) 등이 참석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는 본격적인 인터뷰에 앞서 ‘용감한 가족’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식스팩의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는 이문식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문식은 자신의 근육질 몸매에 대해 “세상을 살다보니 제 맘대로 되는 게 하나도 없었다”라며 “지금 같이 살고 있는 집사람도 내 맘대로 안 되더라. 그런데 몸은 내 맘대로 할 수 있어서 운동을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비주얼이 안 되니까 몸으로 보여줘야 한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용감한 가족’은 연예인으로 구성된 가상의 가족이 세계 각지의 특색 있는 마을 사람들과 이웃이 돼 그들이 사는 모습을 직접보고 그들처럼 살아가는 모습을 리얼하고 진정성 있게 담아낼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이다. 23일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
용감한 가족 이문식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용감한 가족 이문식, 진짜 기대된다.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용감한 가족 이문식, 과연 재밌을까. 무슨 프로그램 대신에 하는 거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용감한 가족 이문식, 예고편서 근육질 몸매 공개… “49세 맞아? 식스팩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