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를 구매하는 고객은 구매 차종과 신차구입 횟수에 따라 최대 100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 최대 200만 포인트 한도 내에서 신차 구매시 사용할 수 있다.
기아차는 포인트 적립 확대, 차량 케어 서비스 몰 신설 등을 골자로 하는 멤버십 브랜드인 ‘기아레드멤버스’를 4일 선보였다. 이 멤버십 브랜드는 2006년부터 운영한 ‘큐 멤버스’를 개편한 것이다.
기아레드멤버스 포인트를 확대 지급한다. 기존에는 ‘신차 구매 시 멤버십 포인트 적립’, ‘재구매 시 할인 혜택’ 등 개별적으로 고객 서비스를 제공했지만 이번부터는 모든 고객 서비스 비용을 포인트 제도로 일원화했다.
기아차 고객은 구매 차종 및 신차 구매 횟수에 따라, 최소 5만에서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또 법인 사업자는 차량 구매 가격의 0.3%를 기아레드멤버스 포인트로 지급하는 혜택을 실시한다.
기아차는 포인트 적립뿐만 아니라 포인트 활용 방안도 개선했다.
기아차는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 내 ‘차량 케어 서비스 몰’을 신설, 차량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기아차 고객은 신차 구매 시 적립 받은 멤버십 포인트로 보호 필름, 유리막 코팅, 세차ㆍ실내 클리닝 등 각종 차량 관련 서비스 및 상품을 시중가 대비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