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TV 캡처
BJ 효근이 ‘2014 아프리카TV BJ페스티벌’에서 BJ (Broadcasting Jockey: 콘텐츠 제작자)대상을 수상했다.
아프리카TV는 23일 오후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2014 아프리카TV BJ 페스티벌’을 열었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BJ페스티벌은 한해 동안 활발한 방송과 우수한 콘텐츠 생산 및 확산에 힘쓴 BJ를 선정해 시상하는 자리다.
이날 시상식에서 BJ 효근이 최고 방송 대상을 수상해 1000만원의 상금과 부상을 받았다. ‘피파대통령’으로 유명한 BJ효근은 “작은 기대는 있었지만 대상을 받게 될 줄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더 열심히 하라는 채찍질로 알고 감사히 받겠다. 아내 신애에게 모든 공을 돌리고 싶다”고 대상 소감을 밝혔다. BJ 효근은 지난달 9일 배우 이신애와 결혼식을 올려 주목을 받았다.
이번 시상식은 시청자 투표와 방송 데이터 합산, 심사위원단의 평가 등을 거쳐 수상자를 선정했으며 수상자만 60명, 총 상금액은 1억2000만원에 달한다.
이신애 남편 BJ 효근 아프라카 시상식 대상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신애 남편 BJ 효근 아프라카 시상식 대상 축하해요 ”, “이신애 남편 BJ 효근 아프라카 시상식 대상 받을 줄 알았다 ”, “이신애 남편 BJ 효근 아프라카 시상식 대상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