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글로리, '2014 수퍼브랜드' 10년 연속 1위 선정

입력 2014-12-09 09: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무ㆍ문구 팬시용품서 두각… 디자인연구소 설립, 스마트 기술 결합 등 업계 선도

모닝글로리는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2014 수퍼브랜드'에서 사무ㆍ문구 팬시용품 부문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수퍼브랜드에 선정된 브랜드는 긍정적인 인지도를 통해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다는 의미다. 모닝글로리는 2008년부터 중∙고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공식 서포터즈를 운영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현재 12기 서포터즈가 활동 중이며, 지금까지 총 660명이 참여했다.

모닝글로리는 1996년 디자인 연구소를 설립하는 등 독창적인 디자인 개발에도 적극 나서왔다. 최근엔 문구에 스마트 기술을 결합한 제품을 출시하는 등 새로운 변화도 일으키고 있다. 지난 4월 노트와 스마트 기술을 결합한 ‘테이크아웃노트’를 출시했으며, 이후 10월에는 '테이크아웃 단어장', '테이크아웃 무선 스프링노트' 등 제품군을 확장했다.

허상일 모닝글로리 대표는 “디자인 연구소를 설립해 문구에 독창적인 디자인을 적용하고 스마트기술과 문구를 접목해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국내 문구 업계를 선도하는 활동이 고객들에게 인정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예비신랑, 1억 모아놨으면…" 실제 결혼자금 저축액은? [그래픽 스토리]
  • ‘광복절 특사’ 복권 대상에 김경수 포함…법조계 시각은
  • 스프링클러 아파트직원이 껐다…인천 청라 지하주차장 전기차 화재 전말
  • 제5호 태풍 '마리아' 예상 경로…한반도 영향은?
  • 태권도 서건우, 남자 80kg급 8강 진출…극적인 역전승 거둬 [파리올림픽]
  • 구로역에서 작업 중 코레일 직원 3명 사상… 국토부, 철저 조사해 재발방지
  • '여행 가이드'가 무려 방시혁…포털 뜨겁게 달군 BJ 과즙세연은 누구?
  • 옆구리 찌르는 ‘요로결석’, 여름철 잘 걸리는 이유는? [e건강~쏙]
  • 오늘의 상승종목

  • 08.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296,000
    • +0.32%
    • 이더리움
    • 3,665,000
    • +0.36%
    • 비트코인 캐시
    • 493,300
    • +1.52%
    • 리플
    • 840
    • +3.07%
    • 솔라나
    • 215,900
    • +0.42%
    • 에이다
    • 488
    • +0.83%
    • 이오스
    • 685
    • +2.85%
    • 트론
    • 182
    • +1.68%
    • 스텔라루멘
    • 143
    • +1.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800
    • +1.96%
    • 체인링크
    • 14,870
    • +2.34%
    • 샌드박스
    • 380
    • +3.54%
* 24시간 변동률 기준